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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의 상향 평준화 상태로 거의 모든 인던을 솔플로 클리어 하고 있고
주말 같은 경우는 파티에 자리가 없으면 길게는 몇시간씩 대기하고 있으며
공성때 파티 인원수 제한 때문에 파티를 여러개 나누어서 운용해야 해서
파티원에게만 해줄수있는 비숍들의 디버프 스킬을 모든 아군들에게 사용해주지 못합니다
그라비티가 혹시나 걱정할까봐 이야기하는데
파티 인원수를 늘린다고 해서 라그에서 악용해서 이득을 챙길만한 부분이 없습니다
바다신? 상고? 정도? 그것도 많이풀리면 유저들한텐 이익입니다
최고 난이도의 던전인 전사자도 1:1 또는 솔플로 가능한 시대
인원수 제한을 해제하면 사냥에서 파티가 여러개 생성되어 효율이 떨어지는 점을 막을수가 있고
머릿수대로 보너스 경험치도 증가하는 만큼 효율 up
전지역 모든 파티의 유저가 더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할겁니다
경험치 이벤트보다 더 두손 들고 환영할 유저들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공성또한 보조캐릭들이 좀더 효율적으로 서포팅이 가능합니다
12명 풀파티는 단순히 레벨업을 위한 수단이 되어버린 이 시점에
12명 파티 인원수 제한은 크게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인원수 제한 개선을 건의해 봅니다
난낭구
Free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