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검이후 자가라 마힘1을 에너지 재생 몰빵해서 확인해보니 적용 되는거 같습니다
이게 지난주에 고친건지 어쩐건지 뭔지는 몰라도 오늘 테스트 해보니 작동하네요
확인 방법은 엠피 만땅 상태에서 히드라 소환 스킬로 확인해봤습니다
히드라 소환 스킬이 정확히 에너지 30 소모되고 쿨타임이 30초입니다
그래서 이걸 쓰면 에너지재생이 적용되는 상태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쉽죠
공격력 몰빵 상태에서 히드라 소환 스킬 쓴 다음 자가라 상태를 보면
정확히 초당 1의 에너지가 회복되서 히드라 소환 스킬의 쿨타임이 딱 완료될때, 170이던 에너지가 200이 됩니다
그리고 에너지 재생 몰빵 상태에서 똑같이 히드라 소환 스킬 쓴 다음 자가라 상태를 보면
히드라 소환 스킬의 쿨타임이 완료되기 5초 전에 에너지가 200으로 가득 차네요
이것만 봐도 일단 공격력 몰빵 상태보다 정확히 30퍼센트 정도 에너지 재생량이 증가했다 보면 되겠습니다
초당 1차던 것이 1.3 찬다고 보심되겠네요
근데 케리건 노바 같은 녀석들처럼 에너지재생 30퍼 몰빵한다고 에너지재생량이 눈에띄게 차이가 확나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자가라 같은 경우 초당 1 에너지 회복이라 에너지재생의 효과를 많이보긴 힘들어요
그래도 뭐 자가라를 장기적으로 메두사 + 깡공 깡패 딜러로 쓰기보다, 스킬쓰기용으로 굴린다면 에너지재생도 괜찮습니다
일단 초당 0.3의 에너지가 더 회복되니 10초면 3의 에너지를 더 얻고, 60초면 18의 에너지를 더 얻죠
한 게임당 대략 20분이라 가정하면 총 360의 에너지를 더 얻어서 그만큼 분량의 스킬을 더 쓸수있다 보심됩니다
맹독충 굴리기만 따지면 한 게임당 14번 정도를 더 쓸수있다 생각하심되겠네요
물론 자가라를 깡공 몰빵해서 메두사 칼날 업글하면 갈귀를 제대로 갖추기 전까지 히드라와 더불어 대공능력을 충분히 맡을수 있고 갈귀로 처리하다 남은 일부 공중 유닛도 무난히 정리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 자가라 마힘1은 취향껏 찍으심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