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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사령관들 평준화를 위해선 마스터 능력을 다 엎어야된다고 생각함.

아이콘 감목인
댓글: 2 개
조회: 564
2017-11-30 15:38:14
사령관들마다 마힘이 따로 있고 레벨업 해금능력에 따라 티어가 나뉘어짐. 그런데 마힘을 보다 느낀건데, 양자택일식에다가 개성 살린답시고 사령관 성능에 구멍뚫는 식의 마힘(케리건 변이갑피 감퇴라던지, 자가라 저글링 회피라던지, 카락스 시간의 파도 시전 중 에너지 회복 증가 등등)이 좀 많이 보여서 이런게 사령관 티어 구분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음. 차라리 롤이나 옛날 와우 특성처럼 마힘을 좀 다변화시키면 좀 낫지 않을까 싶음.
예를 들면 마렙 5렙 올릴때마다 스킬포인트 주고 해당 찍는 티어에 비전투시 유닛체력회복, 유닛 공속증가, 에너지 회복 증가 같이 좀 공통적으로 적용될만한걸 놓는 식으로 좀 선택지를 다변화시키면 어떤 사령관은 이러이러한 면에서 약하다 라는 면에서 좀 보완이 되지 않을까 싶음. 자가라는 공속찍고 피닉스는 유닛체력회복을 찍는 식으로 좀 다변화가 있었으면 해서 글 남겨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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