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망각 혼돈의 기억 21성 후기

아이콘 Minno
댓글: 2 개 관리자 댓글
조회: 2256
2023-05-24 11:42:32



균형 4레벨 기준 간단한 혼돈 후기입니다. 



1. 서두를 필요가 없다 

어짜피 시간이 지나면 균형 레벨이 5단계까지 오르고, 캐릭터 레벨이 오르면 그만큼 난이도가 내려갑니다. 천천히 레벨을 올리고 육성 계획을 짜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저 같은 경우, 혼돈의 정원 육성을 위해 개척력에 소모한 성옥이 혼돈의 정원 보상으로 받는 성옥보다 큽니다. 

현재는 2주째 수렵/지식 버프가 적용되어 제레, 경원, 연경 등 수렵/지식 딜러가 유리하지만 버프가 다른 지식의 길로 바뀌게 되면 또 메타가 변하게 될 것 같습니다. 천천히 성장하며 자신에게 유리한 버프가 왔을 때 달려도 좋습니다.


2. 풍요/보존이 중요하다

균형 레벨 4, 최대 70레벨로 도전하는 현재 상황에서는 보스의 공격을 맞고 버틸 수 있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보스의 대미지를 복구해줄 풍요 캐릭터와 피해량을 경감해주는 보존 캐릭터는 반쯤 필수입니다. 게파드, 개척자, Mar. 7th 중 두 명 이상을 메인 급으로 육성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풍요/보존 캐릭터가 얼마나 피해를 버티냐도 중요해서 2개 파티에 들어가는 모든 보존/풍요 캐릭터의 체력/방어력을 높게 세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화합 캐릭터는 생존이 중요하기 때문에 후반으로 갈수록 리스크가 있는 캐릭터가 됩니다. 


3. 가능하면 약점 속성을 쓰는 것이 좋다

약점 속성 유무가 공략에 큰 영향을 줍니다. 단순히 피해가 증가하는 것 외에도 강인도 격파로 보스의 패턴을 취소하거나 필살기 공격 기회를 잡는 등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대표적으로 혼돈 7단계 1스테이지 마지막 보스는 두 보스 중 하나의 약점 격파 유무에 따라 난이도가 크게 바뀝니다.

Lv72 Minn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