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나는 조건만 되면 그 어느 누구보다 회복량이 높은 친구입니다.
이론상 5초동안은 HPS(초당힐량)이 650을 넘어서는 무시무시한 친구입니다.
심지어 지속 힐량은 마나가 버텨주는 한, 이론상 초당 500을 넘어섭니다.
시작하기 앞서, 저는 현재 마4에서 서식중며 엘루나 숙련도 4렙은 되어있습니다.
최소한의 발언권은 가졌다고 봅니다... 그러므로 이것저것 실험하고 꿀팁같은거 추후에 끄적여 볼게요...
제가 말주변이 좋은게 아니라서 그냥 대충 알아서 잘 해석해 들으셨으면 합니다.
자, 이제 엘루나의 스킬들을 살펴봅시다.
[Passive]패시브 - [구조대]
적이 밟고 있지 않은 아군 위습을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아군 위습과 닿을 시 자동으로 줍습니다.
위습을 들 수 있는 갯수 제한은 따로 없습니다.
아군 위습을 들고 있는 동안 20%둔화와 레벨 비례 실드(250~400)를 얻는데,
이 실드가 아군 위습 부활 전에 제거 될 시 들고 있는 모든 아군 위습을 떨구고 4초동안 패시브가 봉인이 됩니다.
아군 위습을 전부 부활시킬 시, 실드는 전부 제거됩니다.
아군 위습을 주울때마다 실드를 다시 얻습니다.
[LMB]기본공격 - [달빛의 힘] --- 0.3초 / 마나 0
엘루나의 좌클 평타입니다. 피해량은 33+(공32%) 입니다.
적중시 마나를 10 회복하고, 해당 적에게 (달빛화상) 이라는 디버프를 1.5초간 줍니다. (최대 5중첩)
달빛화상 중첩당 해당 적에게 가하는 기본공격 데미지가 약 20% 증가합니다. (최대 100% 증가)
약 0.9초간 기본공격을 하지 않을 시, 다음 평타가 강화되어 사거리가 33% 증가하고 적중시 마나 회복량이 20이 됩니다.
(알 필요 없는 것 : 우클릭 투척 동작중과 동작직후 0.5초간은 평타 강화 게이지가 채워지지 않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상적으로 채워진 상태가 됩니다.)
[RMB]공격스킬 - [달의 이면] --- 11.5초 / 마나 40
엘루나의 우클 스킬입니다. 피해량은 1타 50+(공14%) / 2타 200+(공20%) 입니다.
시전시 약 0.8초간 40% 둔화를 받으며 정신집중을 합니다.
정신집중 종료시 강화평타 사거리보다 살짝 더 이동하는 투사체를 날립니다. 처음 피격된 적에게 [50+(공14%)] 피해를 주고 2초간 달의 이면 '표식'을 묻힙니다.
표식 지속시간 종료후 표식 범위내 모든 적은 [200+(공20%)] 피해를 입고 1.1초간 속박에 걸립니다.
속박에 걸린 적이 (달의화상) 2중첩 미만일 시 2중첩까지 부여합니다.
(알 필요 없는 것1 : 평타 시전 즉시 시전후 좌클릭을 누르고 있을 시 0.1초 차이로 일반 평타가 나갑니다.)
(알 필요 없는 것2 : Q(재생의 달빛)의 범위와 사거리가 동일합니다.)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속박 지속시간이 0.3초 증가하여 1.4초 속박이 됩니다.
-3레벨 : 쿨타임이 8.5초가 되며, 2타 피해량이 200+(공70%) 가 됩니다.
[L Shift]일반 대쉬 스킬 - [달빛 질주] --- 7초 / 마나 12
엘루나의 좌 쉬프트 스킬입니다. (달빛 질주) 와 (달빛 도약) 두개로 나뉘어 있지만 스킬 레벨은 서로 공유 합니다.
시전시 즉시 자신 몸통 5개정도의 거리 만큼 대쉬합니다.
대쉬중 아군 접촉 수만큼 사용한 대쉬 쿨타임이 50%, Q[재생의 달빛]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쿨타임이 5.5초가 됩니다.
-3레벨 : 쿨타임이 4.5초가 됩니다.
[L Shift]공중 대쉬 스킬 - [달빛 도약] --- 14초 / 마나 35
엘루나의 좌 쉬프트 스킬입니다. (달빛 질주) 와 (달빛 도약) 두개로 나뉘어 있지만 스킬 레벨은 서로 공유 합니다.
공중에서 시전해야 작동되며 (달빛 질주)보다 먼저 사용 됩니다.
이동거리는 (달빛 질주)의 약 2.2배 정도 입니다.(몸통11개 정도)
대쉬중 아군 접촉 수만큼 사용한 대쉬 쿨타임이 50%, Q[재생의 달빛]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쿨타임이 11초가 됩니다.
-3레벨 : 쿨타임이 10초가 됩니다.
[Q]회복스킬 - [재생의 달빛] --- 12초 / 마나 45
엘루나의 Q 스킬입니다. 치유량은 초당 60+(공15%), 종료시 90+(공54%) 입니다.
시전 즉시 재생의 달빛 표식이 2.5초간 생기며, 범위내 모든 아군을 지속시간동안 초당 [60+(공15%)] 도트힐을 주며, 지속시간 종료시 [90+(공54%)]힐을 줍니다. 자신에게는 33%의 힐만 들어옵니다.
지속시간내에 재시전시 표식을 투척합니다. 사거리는 강화평타와 같습니다.
투척된 표식은 범위내 첫 적중한 아군에게 붙으며, 투척후 1초간 회복량이 134%가 됩니다.(34%증가)
표식을 보유중인 아군은 기절시 표식이 제거 됩니다.
(알면 좋은 것1 : 아군 위습에게도 붙일 수 있으며 아군 위습, 아군 몬스터 또한 회복됩니다.)
(알면 좋은 것2 : 시전후 1.5초가 지난 후에 투척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알면 좋은 것3 : 너무 늦게 투척하여 종료시 힐만 늘려줘도 도트 힐량 1초 늘려주는것보다 훨씬 더 높습니다.)
(알 필요 없는 것 : RMB(달의이면) 범위와 사거리가 동일합니다.)
(알 필요 없는 것 : 도트 힐은 초당 회복량의 10%를 10번 줍니다. 총 25회.)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초당 치유량이 [100+(공28%)], 종료시 치유량이 [135+(공68%)]가 됩니다.
-3레벨 : 쿨타임이 9초가 되며, 투척시 1초간 회복량 증가가 168%가 됩니다.(68%증가)
[R]궁극스킬 - [구원의 달빛] --- 75초 / 마나 50
엘루나의 R 스킬입니다. 치유량은 초당 44+(공11.2%)입니다.
최초 시전 사거리는 강화 평타와 같으며, 최대 사거리는 공중대쉬 사거리와 비슷합니다.
아군 또는 아군 위습에 시전 할 수 있으며, 5초간 초당 44+(공11.2%) 도트힐을 줍니다.
지속시간이 종료될 때 해당 아군이 위습상태일 시, 자신의 위치에 부활시킵니다.
이 기술로 아군 위습 부활 성공시 자신은 즉시 150+(공102%)만큼 회복합니다.
자신이 기절, 사망 시 끊깁니다. 지속시간동안 모든 행동이 가능합니다. 파워 사용도 됩니다.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쿨타임이 50초가 되며, 지속힐이 초당 80+(공21.6%)가 됩니다.
엘루나의 스킬 설명은 여기까지 입니다.
보시다시피 엘루나는 공격력 계수가 대쉬와 패시브를 제외한 모든 곳에 붙어있습니다.
반면 체력 계수는 붙어있지 않죠... 그러므로 최대한의 이득을 보려면 검 두개 드는 게 좋긴 합니다.
수치들 중에 적혀있지 않은 것들은 실험으로 알아냈습니다...
오차범위 한자리수 정도 나는건 어쩔 수 없는게, 도트힐은 수치를 반올림 하거나 내림 해서 계산하는건지 뒤죽박죽이에요.....
Q스킬에 관한 회복량은
공격력 0 , 100 , 200 , 300, 400 일때 자힐 및 아군 힐, 투척 힐 수치들을 전부 적고 나서 계산한겁니다.
다음에는 힐량 관련해서 올리겠읍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