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광전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일... 아니 오늘 탐색자 도끼를 땁니다.

칼라시니코프
댓글: 6 개
조회: 651
2012-07-22 01:42:31

비록 늦은감은 있지만 이제는 슬슬 따서 도꾸를 바뀌야겠습니다. 현 도꾸는 회당 9강입니다.

 

멜다타가 휠씬 좋기는 하나. 지금 자본금으로는 멜디타는 어림없고. 적어도 샨드라 여왕나리 앞에 알현하지는 못하더라도 멜상이랑 실유카의 회랑은 돌아볼려면 적어도 신전 12강 이상 무기가 필요하다고 하니 멜디타를 사기엔 너무 멀고, 탐색자는 가까이 있으니 일단 탐색자 도끼 따서 쓸 생각입니다.

 

멜디가 4600 대미지

 

탐색자가 4400 대미지... 뭐 덜떨어져 보여도 적어도 명품해서 어느정도 옵션 뽑고 강화질하면 신전보다는 나을거라 판단이 서는군요. 솔직히 멜디타가 겁나게 끼고 싶지만... 지금도 여왕님 터는 팟이 종종 출몰하는데 구 만렙 시절 켈사이크 템처럼 골드를 모아서 구매력이 맟춰질때까지는 당분간 탐색자 도꾸에 주력해야 할 거 같아서요.

 

맙소사. 그러고 보니 이놈의 광전케릭으로는 발상도 안갔잖아? 회상도 거의 안돌아서 녹색 픽시가 자네는 참 좋은 친구야 하고 붇어다니는... 기사로는 벌써 쿠마스 탈을 10개를 따도 남을 정도로 돌았건만... 탐색자가 어느정도 작업이 진척이되면 그동안 발상 못가본거 한풀이 할겁니다.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그냥 골드를 모아서 멜디 도끼가 언젠가는 싸지겠지 까지 기다리는게 합당합니까?

 

 

Lv43 칼라시니코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