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실시간팁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북미섭] Triple drop rate!!

어둠
댓글: 18 개
조회: 2103
추천: 5
2013-07-06 11:21:01

 안녕하세요. 북미섭 짤방입니다.

 

 이번주말 (즉, 오늘부터) 드랍율 3배 이벤트를 벌이고 있네요. 덕분에 렉이 장난아닙니다. 샨상에 사람들이 벌떼처럼 몰려들었는지 렉이 장난없네요..이런적은 처음이네요.

 샨드라를 죽이고 나면 아이템이 정말 폭발하듯 많이 떨어져서 사람들이 인벤이 모잘라서 제물같은건 대충 버리고 리셋해버리네요..

 

 참고로 공하나 켈하 같은 던전을 파밍하면 완태고가 최고 16장까지 떨어지는것을 봤습니다. (루키버프 있을 경우) 주말동안 완태고나 쌓아두는게 현명할듯하네요. 슬슬 샨드라템 가격도 눈에 띄게 떨어졌고요.

 

 그리고 저번에 말씀드렸듯이 대부분의 인던 시스템이 한국테라와 동일하게 설정되는 통에 이제 켈사이크 상급(성소X) 을 가려면 오샤르 템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나락이 등장했지요. 덕분에 사람들은 GG..

 

 철벽의 수련장을 클리어하면 구슬들을 각각 20개안팍으로 얻게 되네요. 구슬과 완태고의 주말..

 

 참고로, 샨상 2넴의 경우 이번 패치로 인해 중앙에 가서 쫄몹을 소환하게 되면 보스에게 버프가 들어가면서 데미지가 전혀 들어가질 않습니다. 즉 불장난도 더이상 안되긴 하는데, 북미섭은 예전에도 쭉 그랬고 지금도 쫄몹은 잡지 않습니다.

 처음 탱위치를 입구쪽, 혹은 출구쪽으로 잡으시면 가운데로 가서 쫄을 소환할때 입구쪽이나 출구쪽을 등지고 쫄을 소환하지요. 이때 몹이 입구를 등진 방향으로 앉아있다면 그냥 입구쪽에 최대한 붙어서 점프만 계속 하고 있으시면 죽지 않습니다. 가끔 재수없이 점프 타이밍이 안맞아서 보스한테 끌려가면 GG 고요.. 보스가 땅을 찍고 나면 다시 가서 딜하다가 또 중앙가서 쫄소환하면 등진 방향쪽 (입구 혹은 출구)에 최대한 붙어서 계속 점프만 하면 귀찮게 쫄 안잡고 쉽게 넘어갈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화의 전장이 새로나와서 한창 핫이슈인데, 얼마전에 데반 부적 팁을 보고 나서 한번 해봤는데, 북미섭에선 데반부적 패치가 제대로 안된건지 평타이외의 공격으로 죽으면 무조건 동반 자살입니다. 평타로 죽으면 상대가 만피일 경우 약 90% 데미지만 주고요. 심심해서 부캐 키우면서 10번정도 해봤는데 최고기록이 9킬/45데스/35파괴 입니다 lol

 

 

Lv61 어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