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동영상을 설명드리자면 1넴이 나오기 전 쫄구간입니다. 쫄이 생각보다 길게나와서 처음에는 버그인가..? 라고생각을하게만들정도입니다. 지루하고.. 또지루한데 지루하다고 제대로딜을 넣지않으면 1넴이 나왔을때 빡치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이유는 저 쫄들이... 1넴이 소환되면 보호막이생겨 죽지않습니다. 한마디로 무적인 아이들이 1넴과함께유저들을 공격한다는 것이지요. 그 데미지가 누적되면 스턴한방에 죽는경우가 생길것이고 전멸로 이어질것입니다.나오는 몬스터는 5종류정도되는데 최우선으로 죽일것은 회오리를 도는 저 나름큰 중형몹입니다. 저아이가 1넴때 살아있으면 정말골치가 아프고, 데미지도 은근 강력하여 굉장히 거슬리는 몬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4번째 쫄이 소환될 시점에 궁수가 소환되고 (무슨 지원병이 옵니다 라는멘트와함께) 궁수는 무반동으로 화살을 연타합니다. 1)궁수 : 궁수는 사슬이나, 포획으로 한군데로 모아서 먼저처리합니다. 시간이 충분하니 큰 무리는 없습니다.2) 검투사 & 사제 : 다음으로 소환되는 지원병은 검투사와 사제입니다. 검투사는 딜을하다보면 지혼자 죽는데 사제가 몬스터를 힐해주니 얼른 죽이도록합니다. 이후에 다른 지원병은 없으며, 보스가 소환되기전에 최대한 몬스터를 죽여주는 식의 플레이를 하도록합니다. 다운기를중앙쪽으로 시전하여, 딜을 집중하고 따로따로 노는딜러가 없도록 노력하는게 좋습니다. 만약 쫄이 남게된다면 되도록큰 몹을 잡아주시는쪽으로 하시고 딜이 부족하여 몬스터가 남았다면 스턴기에는 면역이 아니므로 스턴기를 적절하게 시전하여 큰 기술을 끊어주는 식으로 플레이합니다. 대충 6분이후에 즉 회오리를쓰는 중형몹이 4마리 나온이후에 1넴이 소환됩니다.
1넴의 패턴은 몇가지로 나뉩니다. 차근차근 정리를 해보자면..
1) 눈을 번쩍! 이면서 위로올라가는데 위로올라가는동시에 큰데미지를 주고 대상자에게 찍기를 시전합니다.
2) 포효하는 척을하며 빨간원이생기는데 이때 스턴기를 시전합니다. 광전 방막이통한는걸로보아 무막이가능합니다.
3) 돌진기가있는데 보통은 스턴기후에 시전하니 맞지않도록 주의합니다.
4) 위로 올라간후 앞으로 범위스턴기를 시전합니다. 이때 사슬이나 스턴기가 통하므로 최대한 끊어주도록합니다.
그리고 브로치를... 이상한 토템가져가지마시고 꼭 정화의토템이나, 찬란한영웅의견장을 가져가도록합니다.
힐러도 같이걸려서 죽는상황이연출될 수 있으니, 자체 정화는 필수라고 보시면됩니다.
퀴르갈 1넴끝나고 2넴지나갈때 항상 죽는 불쌍한아이있죠...? 이녀석입니다. 결국 불쌍한 녀석으로 남습니다.
크게 어려운건없으며, 스턴기이후 돌진기만 조심하시면 무난합니다.
2넴입니다.
필드네임드중에 C9이라는녀석이있죠..? 그녀석입니다. 먼저동영상을 보시겠습니다.
2넴에서는 공격형 토템을 끼셔도무방합니다. 스턴기없습니다.
2넴에서 가장중요한건 무엇이라고 물으신다면 타임어택은없지만 부유어택이있다는것입니다. 2넴에서는 총 6가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