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실시간팁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캐릭터] [안내] 테라 운영 정책 변경 사전 안내

아이콘 Lucya
댓글: 36 개
조회: 4481
추천: 5
2014-12-01 18:43:35

안녕하세요. 테라 입니다.

 

2014년 12월 10일 (수)부터 테라 운영 정책이 일부 변경됩니다.

 

이에 변경되는 운영 정책 내용을 아래와 같이 사전 안내 드리오니

숙지하시어 게임 이용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테라 운영 정책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14년 12월 10일 (수) 발효

▣ 변경 사항 : 2.회원의 권리와 의무 2.1 고객의 권리 1) 항

 

[현행]

1) 고객은 게임 내 진정과 TERA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를 통한 고객센터 이메일문의, 전화상담 및 대면상담을 통해 TERA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문의를 포함하여 요청 및 건의를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상담 서비스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메일 문의]

상시 문의 가능, 담당자 내용 확인 후 회신 처리

 

[전화상담] 및 [대면상담]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전화번호 : 1588 - 3860

상담장소 : 경기도 분당구 정자동 25-1 킨스타워 610호

약도 : [바로가기]

 

[개정]

1) 고객은 게임 내 진정과 TERA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를 통한 고객센터 문의 및

대면상담을 통해 TERA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문의를 포함하여 요청 및 건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상시 문의 가능, 담당자 내용 확인 후 회신 처리

 

[대면상담]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8 분당인텔리지1 610호

약도 : [바로가기]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 부탁 드리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테라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비공시러함

Lv88 Lucya

삐밍보고싶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