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 입니다.
2014년 12월 10일 (수)부터 테라 운영 정책이 일부 변경됩니다.
이에 변경되는 운영 정책 내용을 아래와 같이 사전 안내 드리오니
숙지하시어 게임 이용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테라 운영 정책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14년 12월 10일 (수) 발효
▣ 변경 사항 : 2.회원의 권리와 의무 2.1 고객의 권리 1) 항
[현행]
1) 고객은 게임 내 진정과 TERA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를 통한 고객센터 이메일문의, 전화상담 및 대면상담을 통해 TERA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문의를 포함하여 요청 및 건의를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상담 서비스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메일 문의]
상시 문의 가능, 담당자 내용 확인 후 회신 처리
[전화상담] 및 [대면상담]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전화번호 : 1588 - 3860
상담장소 : 경기도 분당구 정자동 25-1 킨스타워 610호
약도 : [바로가기]
[개정]
1) 고객은 게임 내 진정과 TERA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를 통한 고객센터 문의 및
대면상담을 통해 TERA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문의를 포함하여 요청 및 건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상시 문의 가능, 담당자 내용 확인 후 회신 처리
[대면상담]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8 분당인텔리지1 610호
약도 :
[바로가기]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 부탁 드리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테라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비공시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