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포는 내렸다 탔다를 반복하면 더 빠르게 쏠수 있다. (
내리는 타이밍은 느낌으로 철커덕~착 샥이라는 느낌이다. 뭐라는겨?)
참고로 이동포는 내가 내렸을때는 무적일 뿐만 아니라 적 데미지를 막아 주기 까지 한다. 적과 포대결을 하고 있을때 맞기 직전에 살짝살짝 내려주면 적의 혈압은 하늘로, 나는 통쾌 상쾌
외문이 깨진후 바로 내문에다가 외포를 갈기기 보다는 외문에서 내문 가는 길목에다가 갈기면 적 내문 도달 시간을 늦출수 있다 .
적이 초고속 문문석 테크를 타면 그냥 석포를 빨리 타서 내문 바로 앞에다가 갈기자 맞는다.(문위에다가 갈기면 그냥 터지니까 안 맞는거 같지? 문 바로 앞에 갈기면 스플레시 뎀은 들어간다) 사실 외포보다 이게 견제가 더 잘된다. (참고로 이 문이라는게 어지간한 스킬은 다 관통한다고 보면된다 당장 자폭데미지도 관통한다(물론 건너편을 볼수 없으므로 x될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이동포를 중앙까지 가져오면 내문 밖에서 석포를 저격가능하다. (힘들게 가져와서 적 입구를 저격하지 말자, 이동포는 적 다운 시키는 능력도 매우 떨어지므로 별 도움이 안된다.) 참고로 이때 적 석포는 나를 못쏘므로 신나게 패주면 된다. 이것도 줄창 포쏴서 깨지 말고 하나 실피남긴다음에 나머지 하나 마저 패서 터트리고 다시 쏴서 터트리자.
이동포를 적이 가져와 주었고 내문이 아직 파괴가 안된상태라면 몰아서 내문앞에다가 주차하자. 딜하는 입장에서 졸라 짜증난다. <- 내문주차 비매너란다 하지 말자
성벽위에 있는 이동포의 경우 성벽 가까이에 댄 상태에서 적의 피격으로 파괴되면 건너편으로 떨어진다. 그다음 수리하면 비교적 빨리 이동포를 내문 앞까지 가져올수 있는데 말은 쉽지.
문뒤딜을 할때 대각선으로 타격하자. 참고로 포도 가능하다면 문 중앙점에서 약간 엇맞추는게 데미지가 잘들어간다. 왜그런지는? 모른다. 문 오브젝트가 애매한 구조라서 그런가 싶고 그냥 잘 들어간다. 뭔가 이유가 있겠지.
힐러가 역량이 부족하다 어쩐다 하는 팟의 경우 뭐 힐러가 역량이 꽝인 경우도 많지만
적이 힐러만 점사하는데 우리는 적 힐러는 냅두고, 아군 힐러도 보호 안해서 그런 경우도 많다.
문딜한때 원거리 딜러들도 굳이 문에 붙는 경우가 있는데 아군끼리 몰려 있어서 좋을게 없다. 약간 떨어져서 딜하자.
또 뭐가 있으려나 기억이 안나네 댓글로 제보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