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북미섭에도 2주전에 함락된 벨릭의 신전 상급이 나와서 요즘 한창 도는 시기입니다. 슬슬 업적 칭호 받는사람들도 생겨나고 있는 상태고요.
대부분의 팁들은 인벤을 조금만 뒤져보면 쉽게 찾을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근데 북미섭에는 아직 피자 가두기 장판에 버그가 있어서 의문사 할때가 있는거 같더군요. 버그인지 이게 의도된것인지는 모르겠지만..일단 파악하기로는..
1. 5번째 큰 피자를 맞으면 죽을 확률 높고
2. 피자 가두기에 중첩을 1개만 받은 상태에선 피자 슬라이스를 맞으면 죽을 확률이 높습니다. 도넛모양을 맞아야 하더군요.
뭐 고치던지 바뀔거라 믿습니다만..이로인해 피자 가두기 패턴이 항상 꺼림찍하다 보니 다른 방안을 모색해봤는데 생각외로 괜찮아서 이렇게 팁게에 살짝 남기고 갑니다.
다름이 아니라 듀리온의 집중 주시 패턴을 활용하는 겁니다. 사제의 경우 집중 주시를 받은 사람을 땡길 수 있고, 제대로만 되면 당겨진 사람은 스킬을 시전할 수 있게 되어 꼬챙이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탱이 모든 주시를 다 맞고 집중 주시일 경우에는 사제가 땡겨주고나면 방막으로 찌르기를 막은다음에 회피2번을 연타(대략 2번째 회피 타이밍에 1번만 해줘도 됨)해주면 꼬챙이에 꽂히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후 패턴은..
순서로 진행되는데 사제가 잘 당겨주기만 하면 탱도 안죽고, 탱이 꼬챙이만 잘 막고 피해주면 계속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딜러도 마찬가지고요. 월광의 경우는 완벽회피를 계속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좋기도 하고요.
마지막 던지기는 가장 먼 거리에 있는 사람을 타겟팅 하기 때문에 힐러가 전방에 멀찌감치 서있으면 마지막 던지기할때까지 보스 머리가 고정되어서 좀더 좋겠지요. 혹시라도 탱이 꼬챙이 꽂힌다 하더라도 던지기 후에 죽질 않습니다. 더불어서 구원의 손길로 당길수있는 시간도 꽤 나 넉넉해서 너무 급하게만 하지않으면 거의 실수할일이 없지만 일단 발생 가능한 상황들을 보자면..
집중 주시 패턴을 볼때 탱/딜이 죽지만 않고 딜을 넣어주면 딜도 좀더 우겨넣을 수 있고, 피자패턴을 스킵할 확률이 매우 높더군요. 2넴을 5-6분정도 잡는다는 파티기준으로는 맨처음 피자 패턴이후에는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그이상 길어져도 탱이 죽지만않고 계속 주시만 맞아주면 거의 안보고요.
딜이 좋은 파티야 뭘해도 술술 넘어가지만, 딜이 안좋은 경우에는 피자때문에 피곤해질 수가 있는데 탱과 사제가 집중주시만 잘 활용해주면 그만큼 피자를 덜보는 효과를 가져오더군요.
영상을 첨부했으니 한번 보셔요. 기본 화질이 480p 일텐데 올릴수있습니다.
구원의 손길 이후 탱이 방막 > 회피로 꼬챙이에 꽂히지 않고 모두 딜해주는 영상입니다.
구원의 손길 이후 탱이 사슬에 걸리지 않아 (가장 완벽한 타이밍) 바로 다음 패턴으로 넘어가는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