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상 매칭 상황 나포함 카이둔4명 (창.무.법.사) 딜 하나가 부족해 매칭을 넣었지..
검투가 매칭됐다..인사하고..부적받고..1넴 앞에 울섭4명 대기하고 있었지..검투 입던 ㅇ ㅏ......카라스다!!!
긴장된 마음에 잽싸게 살펴봤다.장비는 역시나 기대 안한대로 재생이었다..
그래..그럴수 있어 카라스니까!! 하고 스스로 위로하며 크리는 재대로 셋팅했겠지 하고 살펴봤다..
난 순간 내눈을 의심했다..집분.사슬.분종.마나. 방어구 역시 상점에 갔다버리는 잡크리를 차고있었다..
한마디했다
"검투님 크리셋팅 하셔야겠는데요?"
검투 왈"이게 다한건데요?"
"장비야 그렇다쳐도 크리는 개념셋팅하셔야죠"
"그럼 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말할 가치도 없단 생각에 무시하고 1넴 잡았다.. 사건은 2넴에서.생기고야 말았다..
첫번째 드릴 돈다...다 자리잡고 있는데.. 검투혼자 열심 꽃게 똥꼬 비비고 있다..
법사가 물었다 " 검투님 회상 초행이세요??"
검투 당당하게 " 네 " 한다... 순간 정적이 흘렀다.. 법사가 딜함서 또다시 한마디 했다..
"검투님 하급도 아니고 상급은 기본 패턴정도는 익히고 매칭을 해도 하셔야죠"
검투왈 "너희는 첨부터 알고하냐?"
반말 하기시작한다.. 힐러 부활 안했다..검투는 회색화면을 보면서 끝없이 초딩스런 욕을 하고있었다..
그렇게 검투혼자 죽고 넷이서 꽃게를 처리하고 내가 한마디했다
"넌 양심도 없냐? 최소한 초행이면 미리 말을 해주던가 해야하는거 아니냐??"
계속 누운상태로..머라머라 혼자 욕을한다!! 120초 쿨 끝나고..추방 했다..
스샷같은거 찍을 생각도 없었고..이런글 사사게에 싸지를 생각도 없었는데..요즘 매칭서 만나는 카라스 섭분들
대게 이정도 입니다..오늘도 기도합니다 매칭서 카라스 사람만 만나지 않게 해주세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