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힐러 한 적도 없지만, 딜러 죽었다고, 것도 업화 못 바꿔서 한 번 죽었는데
공격 스킬 있으니까 사제도 딜하겠다고 부할도 안하는 사제 소개합니다.
켈하구요
엘린이고 말똥이고요.
업화 못 바꿔서 제가 한 번 죽었고요.
그 후부터 걍 닥딜 합니다.
스샷보면 아시겠지만, 공격 스킬 있으니 딜러 죽던 말던 딜 하겠답니다.
물론 업화 못 바꾸고 죽은 제 잘못 있습니다. 인정합니다. 그렇다고 하는 내내 죽은것도 아니고
한 번 누웠는데 그 걸 버리고 걍 닥딜해서 창기가 가지고 있던 어글 창기 죽고
자기가 가지고 오고 아무도 안 살리고 팟 올다이 했구여.
스샷 처럼 주저리 주저리
누가 맞습니까?
한 번 죽었는데 솔직히 10번 디져서 답답해도 우선 살리고 보는거 아닌가여?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인정할 껀 정화하고 그 바닥에 피차는 조그마한 동그라미 잘 깝디다.
근데 한 번 죽은 딜러보고 자기가 더 딜이 나으니딜 한데여.........
뭐 어째요? 새벽에 참 여러가지 봅니다.
밑에 댓글 답변으로 상황 설명 합니다.
쫄방들어가서 창기 반시계 전 시계 쫄 모았고요.
창기 도발 삣나서 제가 깨운 몹들 저 계속 따라오는 상황에 맞아서 죽었습니다.
이 때 궁수가 못 들었와서 1힐 1탱 2딜 이었습니다.
밑에 추가 보면 알겠지만 힐러 힐 안주고 딜했는데 이 때부터 이상했습니다.
아무튼 2딜로 하다보니(전 계속 누운상태고 즉 1딜상태) 사제의 변은 딜이 너무 안 나왔다 그래서 살려봐야 못 깰거 같다 난 60%까지 깠다. 뭐 이러는데
스샷 넘 많아서 올리기도 힘들고요.
제 글의 요지는, 사제가 힐 부할안하고 딜하는게 맞냐? 이겁니다.
사제? 실력은 좋습니다. 근데 밑에 글보면 알겠지만, 딜러 구리니 버리고(보스방에서 한 번 죽음)
차라리 자기가 딜 하는게 낫다고 생각하는데, 매칭이란게 어디 입맛대로 오나요?
저도 딜러 창기 하지만 답답할때 많습니다. 그럼 걍 파탈합니다. 분위기보고.
근데 딜러구리다고 부할 안시키고 자기가 딜하는 사제 이게 맞나요?
추가에 추가
사제 본인이 이 글 보았구요. 내 말 틀리면 댓글 달라고 했는데, 아이디 만들기 귀찮다고 하네요.
제가 알고 싶은건 그냥, 매칭와서 딜 구리니 내가 딜 하겠슈. 딜러 죽던말던 난 모르고 하는 힐러가 맞냐?
이거죠. 이해는 합니다만, 쫄방 딜 한명 못 들어온것도 있고, 업화 못 바꾸고 죽는것도 있고 답답한건 알겠습니다.
근데, 힐러가 1퍼 2퍼 남은것도 아니고, 딜러 꺼저 내가 함 이런게 맞냐 이거죠.....그걸로 올다이 하고...
솔직히 저도 10번이나 죽으면 ·저 살리지 마세여ㅠㅠ;;" 이런거라도 하겠는데 한 번 죽었다고 안 살리고 사제가 딜을 하니..... 어쩝니까?
솔직히 힐러가 살리고 살리고 수백번 살리고 있음 저도 이해하죠. 이건 머 두 번 죽었다고 다 버리니 어쩝니까?

추가
춤강 +9강 무기 갑빠
오샤르 +6강 신발 장갑 끼고 힐 안줘서 죽었습니다.
쫄방 한 번, 보스방 한 번 총 두 번 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