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샤라의축복] 신향님께 사과와 보상 받았습니다. 밑글 삭제 했어요..

아수라10새
댓글: 11 개
조회: 1655
추천: 2
2013-10-09 15:24:38

등떠밀려 억지로 사과했든 진심으로 사과했든 중요한건 사과할 마음과 용기를 내주신거죠.

 

아이디까지 새로 만드셔서 사과하러 오셨길래 그 마음이 정말 고마웠습니다.

 

마징따위 나오지도 않는 상자.. 하나 못 먹었을 뿐인데 끝내 오셔서 죄송하다 하시고 보상 해주셨어요..

 

그리고 그 죽으셨던 검투님 아이디가 "환상의문"이고 테라홈피에서 검색해보니까 포포리섭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아무말씀 없으셨던거같은데 아마도 초보라는게 들키면 불이익이 있지않나 하는 마음에

 

가만히 계셨지 않나 싶습니다.. 실제 많은 초보분들이 자신이 초보란걸 말하지 않는 일이 많습니다.

 

아마도 언어적인 폭행이나 기타등등의 불합리한 일을 당하게 될까봐서인걸로 예상되는데..

 

실제로 그런 분들은 테라인벤이 뭔지도 모르는 분들도 많고.. 극소수의 그런 못된 유저들을 제외하면

 

난이도 높은 상급인던들을 제외하고 초행유저들 정말 잘 가르쳐주는데 말이죠..

 

오히려 초행이라는 말 없다가 나중에 들통나면 그게 오히려 더 욕먹는 일입니다.

 

당당..하면 안되겠지만 어차피 신규인던이 나오는 그 순간에 모두가 초행자인것이고

 

그렇다면 그런 마음가짐으로 초행이니까 부탁합니다, 잘 가르쳐주세요 하고 말해주면 서로가 굉장히 좋겠죠..

 

저도 인던 가끔씩(갈곳 다 가봐서 이젠 질리더군요) 끌리는곳 가는데 초행 있냐고 물어보면 꼭 대답 없다가

 

나중에 호흡 안 맞아서 화를 나게끔 하시는 분들이 제법 있어요..  되려 역정내시는 분도 제법 있구요..ㅡ,.ㅡ

 

잡글이 좀 길었는데 앞으론 좋은 일들만 서로 생겻으면 합니다

Lv67 아수라10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