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룬의영광] 스압)아룬섭 여왕벌주의[멜로니,창기사에영]

알어안다구
댓글: 167 개
조회: 10099
추천: 77
2014-11-27 02:56:17

안녕하세요? 아룬에서 조용히 초식길드를 꾸려가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여왕벌과 그 여왕벌의 추종자인 일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부디 저희길드에서 벌어진일이 되풀이 되지않도록 차단을 꼭 먹여주시길 바랍니다.


떄는 바야흐로 길드창설이 된지 몇주정도 지나지 않았을적 이야깁니다.
혼자 길드를 만들어 꾸려나가기 어려웠지만 꾸준한 길드홍보로인해 소수의 고정멤버가 생겨났습니다.
길드장을 제외한 소수의 고정멤버 4명은 부길마를 달았고, 한동안은 잘 지내는것 같았습니다.


사건1. 부길마 멜로니님께서 말씀하시길 자신과 23살인사람이나 그 이상인 여자길드원은 받지말라하셨습니다.
매일 혼자 길드모집을하는 나이어린 길드장은 갑작스런 제안에 어리둥절했지만 그러려니 하며 넘어갔습니다.
길드초반에 나이문제로 일어난 트러블때문인지 길드장은 더욱 조심스러웠습니다.

 

 

사건2. 여러가지 조건에 길드원이 모이지않자 평일 낮 최고동접자3~4명을기록하며 길드는 서서히 죽어가기시작했습니다.
그시점에 부길마두분이(멜로니,창기사에영) 아무말도없이 길드를나가셨습니다.
이 길드에있어봤자 이득이될게없다생각하셨는지 아무런 통보도 없으셨습니다.
길드원이 탈퇴한것도아니고 부길마가 한꺼번에 둘이나빠져나가니 길드가정말 죽겠구나싶어 조건없이길드원을
모집하기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얘길들어보니 멜로니님꼐서 타 길드욕을하다가 들켜 저희길드에 민폐가될까봐 탈퇴를하셨다고했습니다.

 

그 직후 바로 다른길드에 가입하셨습니다.

 

 

사건3. 시간이흘러 길드원이불어나자 다시찾아와 가입시켜둔부캐를키우겠다며 섹로니를 쩔해달랍니다.
창기사에영님은 무슨바람이부신건지 가입했던길드를탈퇴하고 다시돌아와 저희길드에 가입하셨습니다.
부캐 계급장을 내리는걸 깜빡한 제탓입니다. 이때 정말 황당했습니다.
하지만 한번더눈감아줬습니다. 섹로니님이랑 부길마R님이 실제친구분이시니까.

 

제생각으론 저희길드에서 완장차고 누나.언니소리듣다가 타길드로가서는 막내니까 입지가없어 다시돌아오신것같습니다.
아, 어디까지나 제 생각일뿐입니다.

 

 

사건4. 제한을두고 받지않은 길드원들중에 23살이넘으신 여자길드원 두분이들어오셨습니다. 나이는 26살이셨고
그시점이 멜로니님께서 섹로니 부캐쩔을 한참받던때였습니다.여자길원 두분이  26살인걸확인하고
그 후로 자기는 27살이라며 거짓말을쳐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황당하고 어이가없어 뭐라한마디하려했지만
R님과 섹로니님은 친구분이시니까. 길드장이 한마디하고나서 문제가커지면 여러모로 곤란해져 다시한번꾹참았습니다.
섹로니님과 같이다니던 창기사에영님은 누나라며 거짓말에 맞춰주었습니다.

 

- 새로만들어진 길드원 단체톡방에서 자신보다 나이많은사람들에게 누나.언니라고부르길 강요했습니다.
-사글사글하게 대해주신것도 아니고, 전형적인 여왕벌스타일라고보시면됩니다.

 

 

사건5. 가입제한을 두지않아도 길드원이모이지않자 여자길드원(26세)분중 한분에게 권한을드렸습니다.
평소에 평일 오후 접속인원이 8명을넘지않았는데 권한을드리자마자 평일 오후 동접인원이 거진20명으로늘어나게되었습니다.

권한을 잘 드린것같아 뿌듯해하고있는데 섹로니(멜로니)님께서 부길마단톡으로 길드에 사람이많아지자
적응하기힘들다며 누가 여자길드원에게 권한을줬냐며 당장뺏으랍니다. 얼탱이가빠져 바로대답하지않자
'로리야,언니 답답해' 라며 떼를쓰고 권한을내리랍니다. 다음날 창기사에영님한테 귓이왔습니다.
지금있는 길드원들을 바퀴벌레취급하며 더이상받지말자고 권한을내리랍니다.
그때 바쁜일이있어 급하게 권한을내렸습니다...

 

-이 두분은 여성길드원 두분이 끼를부리고,여왕벌스타일이라며 매우싫어하셨습니다.

 

 

사건6. 부길마 단체톡방에서 트러블이생겼습니다. 아주 사소한문제였습니다. 카톡내용이있지만 올리기민망할정도로
사소해 올리진않겠습니다. 대충내용은 'ㅋ' 을 어찌그렇게빨리치냐는 질문에 둘이(창기,로니)화면을꽉채울만큼 도배를
여러번 하다시피했고 R님과 부길마1 님이 따라 'ㅋ' 을 두번정도올리셨습니다. 
그렇게 길게써서 올리신것도 아니였습니다.그리고 동시에 창기님이 톡방에서나가시고 바로초대되셨습니다.
'ㅋ'을도배한 R님때문에 나가셨다는말을하며 화내셨습니다. 죄없는 R님잘못으로 점점몰려가자 이때 길드장은 심각한고민에빠졌습니다.

정말 미친척하고 둘을 길드에서추방시킬까 하는.

 

 

사건7. 그렇게 불안불안한 길드관계가유지되고있었습니다. 11월25일 길드장이 접속하자마자 'A'님이 길드가입을하셨습니다.
창기사에영님과 섹로니(멜로니) 님께서 길드탈퇴를하고 옮겼던길드에있던 분들중 한분이였습니다.
기분이 정말나빴습니다. 뭐하자는 시츄에이션인지 이해할수없었습니다. 멍떄리며 세분께서 대화하는내용을 보고있자니

A님께서 21살이라며 자신을소개하셨습니다.

 

분명 제기억으론 A님과 인던을가본적이있습니다. 힐러님이셨고 창기사에영님과 엘카를도는데 분명 누나라고부르셨고,
섹로니님과 창기님 둘이 대화하는내용을 보면 자주언급되는닉네임중 하나여서 분명기억에남습니다.
두분다 언니/누나라고 부르는걸 본적이있습니다.

 

섹로니(멜로니) 와 창기사에영님은 23살입니다.


사건8. 제 길드에서 소꿉장난이라도 하는건지 서로서로 나이속이고하는꼬라지가 정말보기싫었습니다.
핀트가 나가기 일보직전에 또아라는닉네임을달고 새로길드원이들어왔습니다.
자길 20살이라고 소개합디다.ㅋㅋㅋㅋ
예전에 섹로니(멜로니) 부캐인걸모르고 길드원정리를하다가 추방시킨 캐릭터였습니다.

 

 

길드장이 길드챗으로 나잇살처먹고 부끄럽지도않냐며 몇마디했습니다.
바로 또아님한테서 귓이왔습니다. '로니언니 친한동생인데-' 라며 몇자적으셨는데,솔직히 믿기진않습니다.
그동안 보아왔던게있어서그런지 귓보자마자 '거짓말!' 이라는생각밖에 들지않았습니다.

설령 사실이라고해도 미안,내가착각했어요. 사과할게요 라는생각은들지않습니다.
오히려 잘됐다는생각만들어요. 그동안 거짓말했던것 다 까발리고 속시원합니다.

 

밑에첨부한 카톡사진들은 길드챗에 험한말 한 이후에 보낸카톡들이고, 꼭 읽어주시면감사하겠지만 안읽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동안있었던일을 나열만했을뿐인데도 차단감이된것같아요!

 

사실 사사게에올리려고한이유는 이 이후에했던 카톡과 귓떄문인데말이죠!하핫ㅋㅋㅋㅋㅋㅋ

 


* 길드챗으로 다른길드원분들있는데서 그런말했던거 정말죄송했습니다.
몇 길드원분들이 자신한테하는말인줄알고 오해하셨었는데, 다시한번사과드릴께요.

 

 

요점정리- 멜로니(섹로니) 가 길드주도권을 뺏기지않아야한다며 23살인데 27살이라고 거짓말함.

여왕벌행세하며 자신보다 나이많은길원분들한테 누나,언니라고 부르길 강요.

창기사에영 은 맞춰주며 같이 쇼함.

 

<밑에 카톡내용 요약>

1.잘못한것 찝어주자 정색하며 '너가 말하지않았어도 안들켰어' .

2.그시각 창기사에영님도 부길마2님한테 귓으로 '너네가 말안했으면 안들켰어' 시전

3.반성의기미,사과할기미가 안보이자 싸이코끼리 잘 살아보라며 말함.

4.부모욕시전

 

<귓 내용 요약>

1.무슨일일어났는지 알죠? 사과하려고 귓했어요.

2.(반응이좋지않자)  사과하려고귓했는데 반응이왜이래? 사과하기싫어져~

3.속인건미안한데 언니행세하면서 인던대려가준건 인정해주지?ㅋ

4.(반응이좋지않자) 나름존댓말써가면서 사과하려했는데 이러면 사과하기시렁~

 

 








이부분은 26살 여성분에게 일벌이 보낸 귓내용입니다

Lv32 알어안다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