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즐겁게 테라하고계신지요!
저는 벨릭 Why길드 길마 king입니다.
아실분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은 모르실테지요.
다름이 아니고.2일전 포화의전장에 관련하여 사과의말씀을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일전 밤시간쯤 저와 여자친구(king,Queen)은 포화의전장 매칭을 하였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도전자리그 포화의전장 레이팅때문이었고.
여자친구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헌데 상대편에 저희 Why길드 길원인 함비,한비,이소룡,,최환희도 함께 매칭을 하여서 포화의전장 입장을 하였더군요.
저희길드는 인던/포화길드이므로 철칙이 전장 입장시 길챗을 자제하도록 하고있습니다.
근데 함비,한비는 이제 겨우34저렙입니다.(커플게임하는친구들) 모르고 미션퀘에따라 전장을 들어갔고 공대장을 잡았던모양입니다.
저희편 공대는 제가잡고있었구요.
그때 상대편 공대채팅우로 포화의전장 유경험자인 이소룡과 최환희가
함비,한비에게 공대장을 넘겨라. 안넘기면 진다
./파티장위임 닉네임을 치면 넘어가니 달라는 사람에게 주어라
라고 말을하였으나 ui에익숙하지않은함비,한비가 그글을 읽지 못하자 부득이하게 귓말과 길드채팅으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허나 테라신규유저인 함비,한비는 공격대장이란 개념자체를 몰랐고 결국 공대장을 위임하지않고진행한모양입니다.
저희팟은 그런 전후사정을 체크하지않고 저희팟원들의 일퀘와 승리를 위해 우문 내문 정공 오더를 내렸고 결국 정공으로 2분 54초만에 석을 부셨습니다.
이과정에서 상대편에 있던 아룬 우울증길드원님들 및 기타 공대분들이 Why길드 어뷰길드네 일부러짜고치네 하시면서 그 이후로 매칭을하면 선량한 저희길드 다른분들까지 계속 포화의전장 추방을 하는 일이 발생하고말았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그당시 상대편 공대원들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그 판은 다이아,에메,승점팟은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허나 컨텐츠의 일환으로 포화의전장을 즐기시는 분들께 저희길원분들이 본의아니게 큰실수를 한점 정말 진심으로 죄송하고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두번다시 이런일이 발생하지않도록 저희길원들 전장 교육에 더욱힘쓰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며 추후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길드원 교육을 철저히하도록 하겠습니다.
쓰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다들 즐테라하시구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