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룬의영광] 처음부터 사건요약

loverofone
댓글: 77 개
조회: 1853
2015-05-05 19:52:09

1. 발상 마공으로 숙찍고 사제캐릭(상조마눌)은 1클해봤지만 무난히 클해봤고 마공으로 패턴도 숙지했기에 반숙이라 생각하고 반숙팟 올라왔길래 지원.

 

2. 시작하려니까 창기님이 빛용 계신데 이건 아니지 않나요? 귓말옴

 

3. 이미 시작한후로 살펴보기 힘들어서 빛용계신가요? 물어봄

 

4. 새총님이 클 많이 해봤다고 믿어달라고함

 

5, 쟁에 관심 없어서 상급인던에서 쟁템 안받아준다는 것만 들어서 알고 있고 나보다야 잘하겠지 1클인데 딱히 뭐라 말하기도 그래서 일단 1넴 원클함

 

6. 힐러가 제일 제일 힘들다는 1넴 원클했으면 그냥그냥 잘되겠지하고 2넴으로감

 

6. 창기님도 반숙이시라 그런지 탱위치가 서툴었고 저랑 새총님도 계속 죽으셔서 리트3번쯤인가남

==> 저는 애초부터 반숙이라고 1클해봤는데 괜찮냐고 물어보고 팟 지원했고 창기님도 본인이 반숙이라 잘안되서 미안하다고 하셨음

==> 계속 죽고 똥싸질렀다는데 다른 분들 다 잘하는데 2넴에서 힐러 혼자 죽었으면 모를까 마공, 창기 버벅이는 상황에서 힘들었음.

==> 저랑 창기님은 계속 미안합니다 죄송해요 아직 익숙치 않네요 등등 계속 사과연신하는데 새총님은 아무말 안하시길래 그 때부터 안그래도 빛용이면서 남들 다 사과할때 가만있으니 빈정상하기 시작했음.

 

7. 결국 fin님이 사제로 들어와서 2넴클

 

8. 3넴으로가서 첫번째 리트가 제가 3번을 못맞춰서 남. 정말 죄송하다고 2넴에서 멘붕오고 석 불들어온거 제대로 확인을 못했다고함.

 

9. 크보가 떨어진지 몰랐는데 보니 크리 다깨져서 마을갔다옴.

 

10. 여론이 사제가 제일 힘들텐데 2넴에서 사람들 계속 누으면서 멘붕오셨을거라며 법사(fin)님이 2,3번 다 하기로함.

 

11. 새총님이 자꾸 주사위돌리기, 원중근폭에 거의 빠지지않고 죽고 부활하러 갔다가 같이 죽음.

 

12. 한마디도 미안하다는 말씀을 안하심. 결국 제대로 빈정이 상했음. 제가 마공님 그만 좀 죽으세요 한소리함.

 

13. 새총님이 지는 2넴에서 지랄을 해놓고 내가 좀 죽으니 왜 더 지랄이냐면서 막말과 욕을 시작함.

 

14. 여기 이미 반숙팟이고 다들 죽어나가고있다. 죽은 자체로 뭐라한걸로 보였으면 미안하다 하지만 남들 본인 실수 때 죄송하다는말을 입에 달고 사는데 마공님 혼자 한마디도 안하시길래 기분이 상해서 한마디했다했음.

 

15. 새총님이 니가 2넴에서 죽은것보단 덜죽었다며 계속 욕함.

 

16. 1넴 원클했고 2넴에서 창기님도 어글이랑 탱위치 못잡을때마다 죄송하다 말씀하시고 나도 덩달아 죽을때마다 죄송하다 말했는데 새총님 혼자 2넴부터 막넴까지 사과 한마디 안하는 모습이 기분 상했다는데 이해안되냐고 물어봄.

 

17. 어쨌든 2넴에서 니가 제일 많이 죽었으면서 말할 처지도 아니면서 뭐라 하는게 기분 더럽다면서 계속 싸움이 커짐.

 

18. 아마 이때쯤 궁수님(클래스 확실히 기억안남) 말없이 탈하시고 다른 분 받음. 그리고 이 때쯤 빛용에대한 지식이 없어서 길원들한테 물어보고 알았음

 

19. 결국 다시 시작함. 계속 새총님이 원중근폭과 주사위에 맞고 죽으심 또 저는 부활하러 갔다가 대부분 같이 죽음.

 

20. 저도 잘 못하지만 제가 마공으로 해보니 10미터정도만 유지해도 주사위에 맞을일은 없더군요 10미터만 유지해주시고 원중근폭은 밖으로 도망가지말고 안으로 들어가던가 맞은자리 그냥 가만있으시면되요 라고 말함.

 

21. 새총님이 말할처지도 못되면서 왜 본인한테만 뭐라 그러냐며 또 욕함. fin님이 같이 욕하고계심. 둘이서 같이 별별 욕 다하는거 창기님이 보시더니 어떻게든 저 두사람 쫓아내고 다시 팟원 모집하자고 귓말옴

 

22. 빛용이면 딜이 안나와서 클리어타임이 길어지는데다 패턴 몰라서 계속 원중근폭과 주사위돌리기에 맞아 죽는데 저는 안그래도 반숙이라 정신없어서 부활하면서 패턴보기가 힘들어서 같이 죽었다고 그러니 10미터만 유지해달라고 말한건데 그게 욕할일이냐 물음

 

23. 처음에 다짜고짜 죽지좀말라 그러지 않았냐고 되물어봄

 

24. 아까도 설명했지만 그건 남들 실수할때마다 죄송하다 그러는데 본인은 같은 실수로 2넴부터 몇번씩 리트내면서 한마디도 안하는게 빈정이 상했고 결국 3넴에서 짜증이나서 한마디했는데 새총님탓만 할걸로 들렸다면 미안하다고 사과 다시함.

 

25. 필요없다며 너랑 못하겠으니 나가라고함. 이때부터 욕의 난이도가 극도로 올라감.

 

26. 그제서야 살펴보기해봄 fin님은 처음에만 빛용이고 시작하면서 하켄으로 바꾸신거같고 새총은 크리도 모두 쟁크리였음 그래서 바로 스샷찍음

 

27. 난 잘했다 너만 못했다 하는것도 아니고 사과할건 사과했고 어떻게 조심해달라고 부탁을 드린건데 뭐가 잘못되서 내가 나가야되는지 모르겠다고했음. 안나간다고함.

 

28. 니가 사과하면 내가 무조건 받아줘야 되냐며 그냥 나가라고함. 니가 나가면 내가 나간다고함. 저는 또 그럴 이유 없다고하고 서로 버티기 들어감.

 

29. 창기님이 귓와서 본인이 끼기엔 애매하고 내가 알아서 저사람들좀 내보내라고 하심.

 

30. 결국 fin님이 창기님한테 파장을 넘기고 새총이 먼저 나가면 내가 따라나가기로 합의됨.

 

31. 새총님 나가고 바로 추방요청 눌러서 창기님이 fin추방동의

 

 

 

대략 이렇게 되었습니다.

 

결론.

이미 반숙팟 모집에 들어갔고 fin님 외엔 다들 돌아가며 실수하고 리트냈습니다. 누가 죽는거야 당연하다 생각을했고 저랑 창기님, 나가신 궁수님은 계속 사과하시는데 유독 새총님만 아무런 말도 안하시는 모습이 기분 상했습니다.

 

마지막에 싸움이 번지면서 빛용이 부럽냐는말은 말과 fin님과 새총님의 욕이 난무했고 그 모습이 보기싫었습니다. 그러니 창기님도 귓말이 왔고 추방동의를 하셨겠죠.

 

빛용이 싫은이유는 템성능도 있지만 그건 중요문제가 아닙니다. 템성능이야 아케론12강, 발로나9강도 안좋습니다. 하지만 쟁하는 많은 분들의 특성이 위에말한 태도의 문제입니다.

 

안그래도 빛용 템성능때문에 클리어타임 길어져서 피하는데 인성까지 더러운 사람들이 대부분이니 일반화 시켰습니다.

안그런 사람도 분명 있을텐데 왜 일반화 시키냐고요? 대부분이 그렇다면 일반화 되는게 사회현상이니까요.

 

그리고 전장에 인던템들고가면 뭐라 그러는거 인정하기에 안갑니다. 그렇듯이 인던에 인던템 들고오라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성능얘기만 자꾸 하시는데 성능 뿐 아니라 행동이 더 큰 문제입니다. 좀만 빈정상한다 싶으면 반말은 기본에 욕이 난무합니다.

 

인던에서 계속 헬나서 힘들다 싶으면 그냥 탈하시거나 말씀을 하시더라도 기본적인 존대는 하면서 하던가 그리 심한 욕 하지 않습니다.

 

저도 사제 빛용만든다고 포화 2주 노가다 해봤는데 그거해보고 싹 질렸습니다. 이게 사람이 노는덴지 동물이 노는덴지 싶더군요.

 

 

다시 글을 남긴건 댓글로 글이 이어지면서 정리가 안되는데 말만 번지는거 같아서 마지막으로 정리했습니다.

더이상 글 안남기렵니다.

Lv1 loverofon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