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안다려다가 신랑말이 저대신 댓글 달아주시는 모르는 분들이 많다길래 올립니다. 일단 에펜바움님 비롯
감사하구요.(제일 많이 보이는 닉이라 썼습니다.) 전장하는 분들은 욕이나 반말을 하도 많이 봐서 사사게 올라올일도 아니라고 생각하시나보네요. 보통 사람들은 그거 보기조차 싫어서 전장 안가시는 분들도 꽤 되는데요.
언행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 사람들이라 이번사건에 그렇게들 열올리시나봐요ㅎㅎㅎ
아.. 역시 많은 사람 말대로 그런 사람들은 그냥 상종을 안해야되는게 맞습니다.
fin님외 다들 돌아가며 실수하는 반숙팟에서 저만 죽었나요? 저만 실수했나요?
반숙팟이라고요ㅋ 죽어나가는거 당연한 반숙팟 그중에 같은 실수를 제일 많이하신분은 새총님이셨고요~
단 한마디도 사과 안하셨던 분 또한 새총님입니다.
템성능 얘기 열올리시다가 그게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 논점을 봐라 그랬더니 그깟 사과, 욕, 반말등 행동때문에 올렸냐고요? 네 그것때문에 올렸습니다ㅎㅎㅎ
그리고 fin님 빛용을 전혀 끼지 않으셨다는데 제가 확인을 못했습니다 미안합니다. 분명 창기님한테 두분이 빛용이라고 들었는데 새총님과 다른분은 누구신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중간에 말씀없이 나가신 무사님일수도 있겠네요.
(하도 싸움이 길어져서 중간에 나가신분 클래스가 뭔지 기억안나서 궁수님이라고 썼었습니다.)
fin님 빛용 오해는 다시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같이 어마어마한 욕을 하신 부분에 대해선 같은 입장입니다.
오죽하면 창기님이 실수하는데다 같이 싸우기까지하는 제가 아니라 실수도없었고 중간에 2사제까지 해주셨던 fin님도 같이 추방하자고 귓말이 오셨을까요?
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어린건가요? 또한 동물처럼 굴어도 당연하다는 논리가 그쪽세상엔 맞나봐요
보통 일이 커지면서 싸우게되면 부들거리는데 끝까지 반말싸대는 댓글들 보자니 부들은커녕 웃기긴 하네요.
뭐가 어떻게됐든 빛용들고 인던오지마세요. 그렇게 가고 싶으면 빛용들만 모아서 다니세요. 그리고 어떻게하다 갔으면 언행좀 바로 하시죠. 이게 논점입니다.
니가사는그집님 닉이 뭔지 모르겠어서 어느 염상을 말하는지 모르겠는데요 제가 3번을 죽었다면 적어도 2번은 자부와 여축으로 일어났을거고 딜러한테 뭐라 했던 경우는 제 기억으로 쫄 안잡아서 디법걸리고 자힐 하고 있는데 숨결구간이였나? 그거때문에 결국 힐량 딸려서 죽은걸로 기억합니다만
닉을 말씀 안하셔서 확실히 제가 말한 때인지 모르겠군요.
아무튼 염상 막보에서 딜러한테 제가 뭐라 그랬던건 지금까지 1가지 이유밖에 없었습니다. 쫄 안잡아서 저뿐 아니라 다른 분들 디법걸려 누으실때 그게 딜러잘못이지 누구 잘못입니까?
제가 염상에서 비검님 많거나 어떤이유로 렉이 심하다거나 쫄안잡아서 디법걸렸다던가 그런때 외엔 요근래 염상에선 죽은적이 없습니다만 언제 염상을 말씀하시나요?
그리고 쫄때문에 디법아닌이상 렉이 생기면 렉이 지금 많습니다. 다른 힐러님 고생 부탁해요 죄송합니다 라는 말을 안한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염상 렉이야 다들 이해하시니 그걸로 뭐라하시는 분 못봤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트라이, 반숙때 염상이라면 제가 3번만 죽진 않았을거고 뭐 어차피 염상숙은 길원들이랑 찍었으니 그중에 길원 아닌분은 거의 없던걸로 기억하고요
스샷없다고 소설 어쩌고 하실거면 님부터 스샷을 가져오세요. 지금 쟁점이 제가 말한 빛용들고오지라에서 갑자기 염상팟 운운하면서 왜 스샷은 없나요? 본인이 쫄 안잡아서 디법걸린거 인정이 안되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