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상팟 채팅 입장부터 마지막까지입니다.
탱: 악어의미소
힐: 국화꽃향기
딜: 이영아(검투)
땅꼼(무사)
베이비복스(마공)
사제님하고 친추 사이이긴 하지만 이날 저는 모집글에 '번상 딜 (모셔요 - 이 부분은 기억이 안남)' 이렇게 적혀 있어서 지원해서 들어갔습니다. 원래 사제님 숙팟 이런거 파티창에 쓰지도 않는 분이구요. 그부분은 스샷이 없으니 모르겠네요.
암튼 저랑 악어님, 국화님 세명 있는 팟에 바보들 길드 검투, 무사님 들어오시더라구요. 잠시 자리 비웠다가 온 터라 급하게 입던했구요. 파티 초대 받아서 들어오셨으면 최소 인사 한마디 하실법 한데 안녕하세요 정도의 기본 인사도 없으신채로 시작하셔서 이미 초반부터 전 좀 그랬습니다. 모르는 사람들하고 게임하는데 그 정도는 기본으로 생각하거든요.
첫트에 점프 후 회전 패턴에 검투님 사제님 눕고 3석작 과정에서 미쳐 한곳을 터트리지 못해 패시브로 살아남은 와중에
저주 패턴이 나와서 이미 저주를 맞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2중첩 되고 몇분 누워계신 관계로 트라이가 났습니다.
누가 누구 욕하고 말고 할 것도 없는게 같이 오신 검투분 쪽 석 삑사리 나서 전멸 난거구요.
그냥 아다리 안맞으면 가끔 벌어지는 일이라 1넴 트라이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어도 될 문제였습니다.
사제님 모니터 문제 있었던 것도 채팅창 보시면 아실 거구요.
전 완숙, 스팟 이런 데는 잘 안다녀서 모르지만 제가 다녀본 공팟에서는 저런 트라이도 한번씩 나오니까요.
문제는 2트 가기전 저 채팅입니다. 머 제가 지적질 당한건 아니지만, 그쪽도 머 잘한 거 없으면서 남의 크리 세팅은 왜 기분나쁘게 지적질 하시나요? 모르겠어요 저도 권술을 키우지만, 번상같이 풀도핑하고 딜러들이 딜하는 곳에서는 전사의 사슬 4크리도 아니고 1개 낀다고 해서 문제가 되는지요? 2힐 팟이라면 또 모를까 딜러 3명팟에서 잡크리도 아니고 사슬 크리 한개가 그렇게 거슬리셨나요? 1넴 트라이 문제는 탱은 전혀 상관 없었는데도 말이죠?
관계없는 제가 봐도 먼저 시비 거신거에요. 당연 당사자와 지인은 화가 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겠죠.
2트째 3중첩 저 채팅은 석작 다 하고 1줄 반도 안남은 상태에서 극딜 하고 있는데 한줄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극딜하고 있을 타이밍입니다. 3중 걸리실거 같았으면 빠졌으면 되는데 사제 포함 다 몹한테 붙어서 극딜했죠?
3중 된것도 아닌데 굳이 저렇게 말씀하실거까지야 없었죠. 그리고 3중되면 즉사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2넴이었습니다. 아예 마공보다 더 멀리서 3번 연달아 치는 (진공 3단베기 인가? 스킬 이름이 기억이 안남) 공격만 쭉쭉 하시더군요. 번상 2넴에서 다른 분들은 안그러시던데 저는 젤 멀리 떨어져서 합니다. 랜타 장판 힐러 대신 받아서 힐러 부담 줄여주려구요. 2넴피 절반정도 깔때까지 진공 3단인가 그것만 주구장창 하시더군요. 일부러 랜타 받으려고 멀리 있는 저 보다 더 멀리서 랜타 장판 까시면서요. 그래놓고 막넴 가기전에 용맹 말이 나옵니까?
그리고 막넴요
무슨 사제가 침대광고를 찍었다구요?
위에 보세요
님 2번 검투님 2번 사제님 2번, 저 마지막에 극딜하다가 1줄 반 남겨놓고 한번 누웠습니다.
사기를 치려면 제대로 치세요. 제가 덧글에도 달았죠? 사건이면 스샷이 그것만 있겠냐고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일이라 눈팅만 했는데 결국 이렇게 글까지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
이게 서사게에 쓰는 첫 글입니다.....
채팅 스샷 찍어놓은게 참 이럴 때 도움이 될지 몰랐네요.
인던 다니다가 이런팟 저런팟 많이 만나지만
해보고 안맞으면 걍 차단 하시고 다음에 같이 안하시면 되지
왜 채팅으로 저렇게 시비 걸고 다른 사람까지 기분나쁘게 하면서 겜하세요?
걍 길드팟으로 꾸려서 가시던지 아니면 완숙팟 님이 꾸려서 함 가보세요
최소한 2넴 점프 공격 패턴마다 님들처럼 툭툭 구석으로 튕겨나가지 않는 분들로다가요
그리고 막넴 저주 받은 거는 숙련 따지시는 님 길드 검투님한테 머라고 하세요.
다른 건 다 빼놓고 번스타인 본체 저주는 마공 검투 팟에서 누가 저주 달고 플레이 하나요
그림자 뺄 줄도 모르는데 지금 숙련 타령 하시면서 남을 몰아세우시는 건 아니죠?
숙련팟으로 모집하지도 않은 파티에 들어와서 숙련 타령에 남 크리 지적질 하시는 땅꼼님.
물론 그날 사제님이 많이 죽었고 번상에서 힐러가 죽으면 많이 힘드니까 짜증도 날 수 있다는 건 인정합니다.
그래서 중간에 저는 한마디도 하지 않은 거구요.
지속적으로 피 빠지는 던전에서 힐러가 잘 못하면 딜러도 많이 힘드니까요.
하지만 저렇게 일부 채팅 스샷만 찍어서 사람을 완전 매도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