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신문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테라. 아직 할만하다.근데 멀?

백의재상
조회: 175
2011-05-12 15:00:59

 

 

기왕 로긴 한김에 주저리 글 더 써보자.

 

테라. 아직 할만 하다..

 

머를?

 

예전에 나코인테렉티브 인가 하는 회사에서 라그하임 이라는 게임

 

개발팀에서 일했던 고딩 동창이 있다.

 

그넘은 개발도 하고 게시판에 유저들 글에 운영자 아이디로 답변도 했다.

 

한개의 서버를 담당해서.

 

그놈은 유저한테 욕도 했다. 근데 유저들이 그다지 싫어하지 않았다.

 

왜? 라고 물어 봤다.

 

난 비록 개발팀에 있지만 라그하임을 하는 유저라서 유저 마음 조금은 안다.

 

근데 개발 속도랑 유저 레벨업하고 버그 찾아 내고 요딴거 속도를 따라 갈수가 없다.

 

그래서 답답해서 글마다 일일이 댓글도 달고 대화가 안통하면 쌍욕도 했다.

 

하지만 최소한 유저들은 내가(개발팀. 잡지에 실명과 얼굴이 공개됨.) 자기들이랑

 

게시판상이지만 대화를 하니 이해해주는 부분도 있었다. 라고 말한다.

 

아.. 옛날에는 이랬다..고함.

 

난 블루홀이건 한게임이건 다 좋다. 요새는 개발팀 여건이 좋아져서 스타 하고 위닝하고

 

칼 퇴근하고 좋다. 이거야. 니네는 공무원이 구청서 위닝하고 스타하고 칼퇴근하면 좋겠니?

 

니네는 아 신호등이 머가 어쩌네 이러는데 위닝하고 스타하면 좋아? 아니자나.(좋은가?)

 

유저들이 테라 만든 너희들한테 하고 싶은 말이 많으니까 글 남기고 하는거자나.

 

읽기는 하니? 읽고나서 아무 느낌 없니? 그냥 호구 같아? 너네가 그렇게 생각하면

 

나 너네 사무실 있는 관활로 옮겨서 너네 처럼 해줘? 너네 건물 안전 점검 한번 보내줘?

 

일주일간 아무것도 못하게? 이거 아니자나. (아. 게임 때문에 이런 생각한 내가 정말 병 X 같네.;;접던가 해야지.)

 

 잡설은 고만하고.. 테라..아직 할만하다.. 라는 유저 있어. 그리고 할만한데..멀 하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어.

 

할게 없는데..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어.

 

제발 사람들 생각좀 보고 같이 가자. 유럽에 수출 좋다 이거야. 좋은데. 국세청 지인한테 연락해서

 

세무조사 함 뛸래? (아..진짜 나 흥분한듯...ㅈㅅ ) 아니자나..그치?

 

나도 테라 재미는 있어.. 근데.. 진짜 게임 시간 적은 사람은 할 게 없어. 인구라도 많아서

 

파티구하거나 파티원 구하는 사람이라도 많으면 머 하겠는데..사람이 없어.. 심심해..접속하면..

 

부케...좋지..밤피르 부케로 갔어..누구랑 깨? 오죽 하면 처남 한테 저나해서 처남이 와서 깨줬어..

 

할만한데..좀 더 할 수 있게 만들자..사람들 의견 좀 들어 주고..사람들이 정치인 욕하고 공무원 욕하고

 

다 그래.. 왜.. 이건 좀 아니니까.. 요기 사람들도 욕하는게 이건 좀 아니니까 하는거 같어..

 

업데이트..머 철만 되면 공약이니 민심 안정이니 이러는것 처럼 너네 3개월마다 떡밥던질꺼야?

 

정치랑 틀려.. 정치는 엿 같아도 뽑아야되. 최대한 내 맘에 드는걸로..

 

근데 너네는 엿 같으면 유저들 안해. 결제도 안해.. 그럼.. 이미 번돈으로 딴거 만들게?

 

에이.. 그럴꺼면 나 할 말 없고..너 님아 마음대로..

Lv20 백의재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