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투 사제빼고 전부 만랩에 일정수준 해봤습니다. 오베때부터 테라를 해왔구요.
그런데 그놈의 돼지소리는 아직까지도 사라지지않네요.
헌데 말이죠...돼지라고 까는 사람들은 입장 바뀌면 똑같이 행동할 놈일 확률이 90%가 넘어요.
창돼지라고 까는 광전사님들...님들이 창기사하면 안할 것 같죠? 더합니다. 차라리 가만히 있는 광전사분들은 안그럴
확률이 높죠. 제가 보기에 님들은 그냥 징징 대는거에요. 50만랩때 광전사들 인던안받아주면 창돼지 욕하면서
비늘 솔플이나 할때 누구 파티신청하면 그냥 거슬리는 존재 아니였던가요? 미리 말하지만 저도 광전입니다.
50만랩 풀리고 랩 빠르게 치고 올라갈때..님들이 그렇게 찾는 창기, 힐러님들 신경쓰셨나요?
다 지들 솔플하면서 빨리 컸고..창기 힐러들은 힘들었습니다. 제 지인들도 힘들었구요.
오죽하면 제가 지인 2사제 달고 레벨업을 했겠나요. 그때 필드에서 보인건 솔플하면서 빨리 크는 광전 무사 검투들.
이때 님들의 행동이 중갑겹친다고 안받는 창돼지와 뭐가 다를까요? 자긴 안그랬으니 상관없다.
그건 그 유져 탓이다. 라고 책임을 회피하시면서 계속 창돼지 창돼지 하는 분들도 들으세요.
그건 님 생각이구요. 창기사를 해보면 알겠지만 저도 하염없이 창기사 기다리는 제 광전 생각나서
광전은 아직까지도 계속 받아요. 한데 1급 주사위 지면 가슴이 아파오는건 사람인 이상 어쩔수 없어요.
그런일이 반복되면요. 섭매칭에서 부적안던지는 광전사보면 괜히 더 미워보이고 화가납니다.
(참고로 전 무슨 케릭을 하던 다 4 뜰때까지 계속 던집니다.)
저는 그런일 안겪어봤지만 신던에서 창기템 굴리는 광전때문에 나쁜 기억 생긴 창기들은 광전 받기 꺼려집니다.
그밖에 인던에서 창기를 무시하는 행동을 하는 광전
(몹 몰때 미리 차징한거 아까워서 먼저 꼽고 넴드 먼저 달려가서 치고 자리 옴길때 계속 공격하는)
그 광전이 자신이 아니니 상관없다해도 그건 님 생각이고 창기사들은 수없이 인던 돌면서 광전에게 안좋은
기억이 생기면 창돼지가 됩니다. 그밖에 정말 욕심때문에 창돼지들도 있지요.
근데 고스팩 광전들은 탱을 안모으고 중갑 독식으로 공상 도는 것 많이 봤습니다. (제가 무사할때 그런분들 귓 정말 많이옴)
탱없이 가능한 쉬운 난이도 던전이 생기면 광전사에서 광돼지 되는거 시간 문젭니다.
똑같아요. 결국엔 자기 유리한데 굳이 손해 볼 필요 없다는거...지인 아닌바에야 결국 남남이고 잘해줄 필요 없다는거.
광전사분들. 인정할건 인정합시다. 현재 테라의 구조상 광전사는 아쉽고 창기사에게 유리합니다.
저는 광전사 돌릴때 아예 중갑 포기한다고 하고 들어갑니다. 욕심내지 맙시다. 그냥 사면 속편해요.
그리고 어제 매칭에서 검상팟 탱모심 광고가 수없이 바뀌는 걸 봤는데 창느님으로 시작해서 창돼지야 와서 중갑먹어라
로 바뀌더니 나중엔 노탱팟이 됩니다. 신기하게도 창게에서도 비슷한 시간 스샷이 올라왔는데 우리 서버는 아니었는데
똑같은 내용이었네요. 제발 창돼지 어쩌니 하면서 창기사 신경 긁지 맙시다. (수정: 우리서버였네요 ㅡㅅㅡ;;)
창기사 정말 힘들어요. 검투 사제빼고 다해봤지만 창기가 가장 힘들어요. 딜러는 그냥 즐길 뿐입니다.
그리고 혹여나 말하지만 저도 광전사 있고 어제까지만해도 화발도끼 명작에 멘붕되다가
겨우 명품띄우고 9강하고 현재도 돈때려박고 있습니다. 광게 글 보시면 알듯.
그리고 굳이 독식 가장 많이 하는 클레스를 꼽자면 창기사가 아니라 경갑들입니다. 그건 아셔야해요.
법사 힐러는 애초에 독식이 불가능하고...정말 중갑 욕심때문에 광전사 안받는 창기보다
아닌 창기가 많다는건 경갑클레스 해보심 알겁니다. 무사로 갈때 거의 독식만 합니다.
그저 광전사 수가 많을 뿐. 요새 많이 줄었다지만 여전히 많네요. 어제도 광전 검상팟 기다리는데
4파티에 전부 광전사가 있고 창기사 모시는중...그냥 제가 창기로 돌았더랬죠...
ps. 매칭 악용해서 파탈하는 창기사들은 창돼지 맞으니까 까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