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12강 맞추고 샨드라는 고정팟도 없고 하루에 2~3시간밖에 시간도없고 해서 트라이는 엄두도못내고 멜상만 돌고 접종한다
매일 존나 할것도 없고 전장은 100판정도 해봣는데 힐러없으면 걍 발리더라고 밸런스도 걍 똥이던데 이걸 개념이라고 ㅉㅉ
던파 이계던전이라고 아시나 모르겠는데, 내가 테라하기전에 던파라는게임을 했었거든?
던파는 만랩되면 무조건 성능좋은 아이템을 맞추기위해 이계던전을 간다. 이계던전에선 거래불가 아이템이 떨어지고 그 성능은 엄청나지. 세트효과도 달려서있어서 자기캐릭에 열정있는 호구들은 다 9셋맞춘다고 눈 벌개져서 개 호구짓하거든 이게 장기적컨텐츠는 최고다.
이계던전을 쩔하는사람들도 있는데, 이거 쩔해서 돈버는 사람들도 상당하다.
근데 테라는 노가다가 도대체 뭐가있지?
그 병신같은 검은틈? 검은틈 도대체 왜 해야되는지좀 알려주라. 탐색자는 멜디타보다 약해 거기다 똑같은 14단계고 굳이 맞춰야할 메리트가 없잖아
신던 초기에야 멜디타 대검이 10억씩 했으니 탐색자가 충분히 싸고 가성비는 괜찮앗지만 지금은 멜디 무기도 싸더라.
그리고 좆도 잼없어
옛날 황미, 아카샤, 켈상, 자바, 굴라 같이 버려진 던전들(회랑같이 개 좆도 재미없는 인던 노가다시키면 죽는다)을 만랩캐릭터 가 공략하기 까다롭게 스탯을 상승시켜서 이 던전들 노가다 시키고 토큰같은거 만들어서 성능좋은 탬으로 교환시켜주라.
9강하면 12강 샨드라탬이랑 거의 맞먹을 정도로.
그리고 이 탬은 명품불가로 만들어주라. 진짜 노력한 사람들은 돈좀 안들이고 게임좀 해보자.
시간없는 호갱들은 명품12강 현질해서 맞추게하고
게임에 열정있는 병신들은 개 노가다 시켜서 성능좋은탬 주는게 당연한 이치 아닌가?
옛날 인던이라고 무시하는새키들도 있을 수 있는데, 옛날 황미, 아카샤, 켈상, 검상, 공상 이런 던전은 지금 멜상 이따위 던전보다 훨~씬어려웟다.
그만큼 긴장감 잇엇고 재미도 있었다는 얘기
잘만든 던전 왜 버려지게 해놧지.. 알수가없네 진짜 너무나도 아까운 인던들 아닌가? 안그래도 컨텐츠 없는테라에 이런거 활용하면 정말 괜찮아 보이는데
지금 컨텐츠라 봐야 아공간, 검은렉, 전장, 인던 4개밖에 더잇냐?
솔까 던파같이 할게 딱 정해져있는게임은 컨텐츠가 적어도 재밋다 왜냐면 한정된 컨텐츠들이 재밌으니까.
근데 테라는 할게 많아도 재미없다 왜냐면 굳이 해야될 이유가 없거든. 목적의식 없는건 아무리 재밋어도 안하게 되고 검은틈 같은경우는 재미는 하나도없고
파트 투 업뎃이 개념이고 컨텐츠 많아졋다고 하는데
만랩컨텐츠도 인던두개, pvp컨텐츠도 막피, 전장
컨텐츠가 많기는 무슨 ; 할거없으니까 노가다좀 시켜줘 제발
그리고
네이버 광고보고있는데 왠 랩 53쪼랩새끼가 이번 전장패치는 개념입니다 하고 깝치고잇던데
전장은 60부터가는곳 아니냐? 어디서 조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