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힐러에게 공헌도 핸디캡 부여
현제 힐러는 공헌도쌓기가 다른직업들에 비해서 너무 불리하게 되있는데 힐러에게 공헌도 핸디캡 부여
지금은 예전과 다르게 "개인" 중심인데 지금의 힐러는 공헌도를 개인적으로 쌓는게 너무 불리합니다
몬스터공헌도도 "막타"만 적용이 되기때문에 일일 300공헌도를 매일 따로 힘들게 잡아주어야하며
순위에 결정적으로 영향을 주는 킬포인트조차 힐러는 어시포인트밖에 먹지 못하기에 자연적으로 같은파티에서
점수를 제일 적게 먹을수 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있죠
2.길드를 좀더 자유롭게 옮길수 있도록 패치
연맹전이 길드단위에서 개인단위로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연맹자체가 지금도 길드에 묶여있다는 판단을 받습니다
길드를 탈퇴한다고 왜 그당시 직급이 삭제되며 그주에 쌓았던 공헌도가 왜 초기화 되는지요
적어도 같은연맹길드끼리의 이동이면 그 해당연맹에 직위와 그주공헌도는 유지해주셧으면합니다
3. 이번패치관련 의문
ν 연맹전 전투시 인원 수에 따라 버프가 부여 됩니다.
- 제일 인원이 많은 연맹과 20명 이상 차이가 나는 연맹이 존재 할 경우 인원 수가 제일 많은 연맹을
제외한 2개 연맹에 [힘 34] [맷집 20]을 올려주는 버프가 부여 됩니다.
라고 이번패치 내역에 있죠
이말은 즉 80명참가연맹 79명참가연맹 60명참가연맹 이렇게 3군데가 존재한다면
제일 인원이 많은연맹인 80명연맹과 제일적은인원연맹인 60명연맹이 20명차이가 남으로
버프를 받게 됩니다
여기서 의문점은 왜 제일많은수연맹을 제외한 2개연맹 모두에게 버프를 주는지요
그럼 여기서 79명참가한 연맹도 버프를 받게 되는건데
먼가 이상하지 않나요
그리고 인원차이에 대한 핸디캡을 주는 발상은
반대로 배척자가 나올수 있습니다
인원차이에 대해 핸디캡을 줘버리면 템이좀더미달이거나 실력이 미달인유저들에게 눈치밥을 선사해주는거죠
인원이 적은연맹에서는 차라리 얘가 없었으면 20명차이가 나서 버프를 받을꺼 같으니
되려 참가하지말라는 말이 나올것이고
인원많은연맹에서는 지금 상대에게 버프가 있다면 참가하지말라고해서 버프를 지우려고 하겠죠
인원수에 따른 핸디캡은 절대 하면안됩니다
차라리 보상을 1 2 3연맹에게 완화된 균등한 보상을 줘서 인원이 퍼지게 만들어야지요
일단 참가자체가 눈치보이게 만드는 패치 절대 반대합니다
4. 집정관이 포인트나 활동비 지급에서
전체모두에게 지급하는 기능말고 1급 2급 3급이런식으로 좀 세세한 분류가 되있으면 좋겠음
무슨 전체적으로 지급하는것밖에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