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2s 출발입니다.
다크나르미를 이어서 또 이런 문제가 발생한데 유감을 표하고 이런 ㅄ들에게는 사과할 맘이 전혀 없다는 뜻을 먼저 표합니다.
당시 아는 정령분이 계서서 검상 파티에 가게되었는데 파티 구성을 하다보니 정령님 길드원 4명으로 파티 구성이 되었습니다.
당시 상황은 아래 글과 같이 새벽이며 별 문제 없이 툴사를 잡았다고 하시는데 툴사 리셋하고 마을 부활한게 별 문제 없는 거였는지 첫번째 의문이 듭니다.물론 정령분이 팅기셔서 리셋시킨거지만 다시 잡을때도 광전사가 땅을 찍으면서 맞을수 있는 공격은 죄다 맞으면서 딜이 전혀 안됬습니다. 진짜 저런 ㅄ이 있나 라는 생각뿐이였지 뭐라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두번째 의문은 툴사를 잡고 템이 드랍되었을때 광전도 아닌 무사가 다른것을 다 무시하고 3등급 중갑 장갑 부터 미친듯이 달려오셔서 루팅하였는가 입니다.
분명 자기 소유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른것은 다 무시하시고 3등급 중갑 장갑을 바로 루팅하셔서 제가 채팅할 새도 없었습니다. 그리고는 법사님께서 둘 다 포기 하면 되는데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참고로 광전님은 루팅 받자마자 주사위를 돌리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광전님이 눈치없이 주사위 돌려서 불가능 하다고 말한것입니다.
세번째 의문은 도데체 언제 사과를 했냐는 것입니다. 져는 그 누구에게도 사과를 받은적이 없으며 사과 따위 바라지 않았습니다. 져도 그 따위 3등급 중갑 장갑은 창고에도 2개나 있습니다. 루팅이나 입찰따위로 화가 난것이 아니며 말하는 태도가 불편했습니다.
네번째 의문은 광전사가 인벤에 천만원도 없는 주제 창고 앞으로 오라고 깔본 태도입니다.져는 팔면 천만 골드라고 하지 않고 "에이~.. 광전님도 3등급 중갑 장갑이 있으신데. 그것도 팔면 돈인데 다른거 부터 루팅하시지 왜 그거부터 루팅하셨어염;"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그리고는 광전님께서는 이 시점부터 화가나셨는지 겨우 그런걸로 뭐라고 하냐면서 져를 깔보면서 돈 천만원 드릴테니 창고 앞으로 오라고 하셨습니다. 이 시점부터 말을 졷나 비꼬우면서 갈등이 심화되었습니다. 말하는게 하도 싸가지가 없길래 받으러 갔습니다. 겨우 천만원 그냥 준다면서 거지한테 돈주는 식 마냥 4가지 없이 비꼬더군여. 기분이 상해서 받고 나니 광전사가 다시는 볼일 없으니 이거먹고 떨어지라는 식으로 말하고는 파티원들이 전부 일제히 나가더군요.
NateOn 님에게 말씀 드린건 이것에 대한 대답이였습니다. 자기말만 하시고는 나가버리시더군여.
그리고 pk에 대한것은 길드 정책에 어긋나는 것이며 극히 져혼자만의 생각이였으며 N2s와는 무관하며 이 따위로 증거도 없이 말을 바꾸지 말고 스샷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