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테라_서버_아키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외세의 침공

아이콘 l크리스티나l
댓글: 27 개
조회: 419
2011-10-10 15:33:04

N2s 길원의 하단의 사건으로 인하여

 

되도 않는 N2s가 막피를 한다느니 원래 쓰레기였다느니 하는 말도 안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그것도 인벤섭게의 화목한 분위기를 누리며 한 번 듣도 보도 못한 아이디들이 등장하여

 

마치 자신의 소식통이나 되는 척 까대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구려서 제가 한 마디 올립니다.

 

 

저(도둑고냥이), 송이(천국), 재아, 원터치킬은 여러분께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친목을 다져왔다고 생각합니다.

 

송이나 재아의 경우는 꾸준히 사랑을 주고 받았구요.

 

이곳에서나 게임내에서나 만나면 항상 인사하고, 공팟가서도 성심성의껏 사람을 대했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제가 싫어하는 Bunker길드원을 공팟에서 만나도 간지럽지만 농담도 하면서 매너있게 행동했다고 생각합니다.

 

상기 내용에 틀림이 있거나 '도둑고냥이' 캐릭이 중립이나 절대 다수에게 피해를 준 사례가 있다면 저의 명예를 걸고

 

사과드리고 사라지든 캐삭을 하든 응당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가 몸담고 있는 N2s도 마찬가지 입니다.

 

팔이 안으로 굽기에 제가 편드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여태껏 살아오면서 배운 사람의 됨됨이 기준으로써

 

빠지는 사람은 길드에 단 한 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저 사람이기에 욱할 수 있고, 흠도 잡힐 수 있는 것이죠.

 

N2s 길드원에게 피해를 보신 분도 있을 겁니다. 억울하시다면  N2s의 운영진이나 다른 길드원을 찾아주세요.

 

찾기 쉽습니다. 좀 만 다녀보심 보일테고, 거래창에 쓰시면 누군가가 보아서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최대한 이성적인 사람이 접촉할 것이고, 합리와 논리, 그리고 정당성을 따져서 일을 해결할 것입니다.

 

 

우리 인벤식구들에게도 부탁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주변에서 같이 생활한 사람이 아닌 갑자기 나타난 사람의 주장을 곧이 곧대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나타난 사람이 여럿이고, 그 빈도가 많다면 확인해 볼 필요가 있는 것이겠죠. 그러나 그 확인 과정이

 

또 다른 3자나 '카더라'통신이 되어서는 안될 것 입니다. 그렇게 형성된 여론에 의해 희생된 사람들을 우리는 너무나도 많이

 

봐 왔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여기 가족분들 그리고 눈팅하시는 많은 아키아 서버 여러분.

 

현실과는 다르게 이곳은 어디서 든지 사진이 찍히고, 기록이 남는 세상입니다. 진실은 금방 밝혀지기 마련입니다.

 

 

글을 마무리 하면서 다음과 같은 '사실'을 말씀 드립니다.

 

하나, N2s는 현재 막피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그럴 계획도 없습니다.

 

하나, 인던 비매너 사건은 해결 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상대방 어느 누구와도 연락이 닿질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하나, 보스와는 절대 필드에서 같이 행동하지 않습니다. 필드에서는 적대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전장에 지원 온 것은 사실입니다. 이에 대한 가치 판단은 여러분이 해주십시오.

 

 

저희 길드의 일을 관심가지고 봐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하고, 눈이 찌푸려지는 일을 보고 계시는 것에 죄송하게 생각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의 글에 리플을 달아 질문 주시면 제가 아는 한 사실만을 대답할 것을 신과 저의 EGO에 맹세합니다.

Lv81 l크리스티나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