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HRONE AND LIBERTY 입니다.
2025년 11월 05일(수) 정기점검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버 안정화 작업 일정으로 인해 11/5(수) 04:30~ 09:30에 진행 예정입니다.
[수정 사항]
- 기간트리테, 미뉴트리테 가구 스크린샷 교체 및 일부 오탈자 수정(11/4 20:18)
무기별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 피해량 누적, 보호막 중첩 등이 과도한 수준으로 적용되지 않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일부 장비 및 스킬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Dev Comment] 오브 추가 이후, 필멸의 표식과 기폭의 표식이 신규 무기와 결합하면서 의도보다 훨씬 강한 시너지를 보이게 되었고, 이로 인해 다른 클래스와의 전투 밸런스가 크게 흔들리는 상황이 확인되었습니다. “표식만 부여해도 이후 누적되는 대미지의 일부를 제한 없이 가져오는 구조” 때문에 오브와 결합될 경우 폭발적 순간 대미지가 지나치게 증가하여 전투 사이클 전체를 흔드는 수준의 격차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다른 스킬들이 직접 입력과 타이밍 관리로 대미지를 축적해야 하는 구조이나 표식 계열은 추가적인 리스크 없이 과도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었고, 이 격차를 방치할 경우 결국 다른 클래스들을 일제히 상향하거나 구조를 뒤흔드는 조치로 이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즉, 이번 조정은 전체 클래스 밸런스를 지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결정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두 표식 스킬에는 과도한 누적 대미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정한 제한을 부여하는 방향으로 조정이 진행됩니다. 이는 특정 스킬 조합만 비정상적으로 높은 가치를 가지는 상황을 바로잡고, 전투 사이클이 모든 클래스에게 공정하고 이해 가능한 구조가 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앞으로도 신규 무기와 기존 시스템 간의 예기치 못한 시너지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며, 특정 클래스만 독주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책임감 있게 대응해 나가겠습니다. |
■ 공통
- 타인에게 걸 수 있는 동일 종류의 보호막이 중첩되지 않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장비: [킹 마인붐의 신성홀] - 킹 마인붐의 보호 장벽
> 장검: 불사의 긍지 특화1 [불사의 가호]
> 마법봉: [절대 방벽], 전문화 희귀 방어 달성 효과 [수호의 주술]
> 마력구: [왜곡 장막]
-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해 지속 피해의 피해량이 현저히 낮을 경우 지속 대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비
- [쥬노보트의 폭염창]
> [쥬노보트의 폭염] 무기 스킬 효과가 우호 대상에게도 피해를 주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의 사도]
> 4세트 효과 발동 시 버프 아이콘 내 숫자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장검
- 희귀 방어 달성 효과 [방벽 집중], 희귀 보조 달성 효과 [극한 생존술]
> 반격의 방벽 특화 1번 [응축의 방벽] 스킬 사용 시에도 효과가 발동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반격의 방벽 특화 1번 [응축의 방벽]
> 받은 피해의 최대 생명력 축적이 비정상 작동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축적되는 피해량은 최대 60,000으로 제한됩니다.
- [철옹성]
> 스킬 사용 시 아이콘 내 지속 시간 표시가 디버프 지속 시간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석궁
- [필멸의 표식], [기폭의 표식]
> 축적되는 피해량이 최대 기본 피해의 50,000% 까지로 제한됩니다.
■ 장궁
- [단호한 조준]
> 억압 상태를 걸 때 적용되는 치명타 피해 증가 효과가 강화 지속 시간에 영향받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지팡이
- 연발 불꽃탄 특화 1번 [응집 불꽃탄]
>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단계 | 기존 | 변경 |
고급 1레벨 | 360%+66 | 420%+77 |
고급 2레벨 | 360%+96 | 420%+112 |
고급 3레벨 | 375%+129 | 438%+151 |
고급 4레벨 | 375%+162 | 438%+189 |
고급 5레벨 | 390%+195 | 455%+228 |
희귀 1레벨 | 420%+225 | 490%+263 |
희귀 2레벨 | 420%+258 | 490%+301 |
희귀 3레벨 | 435%+291 | 508%+340 |
희귀 4레벨 | 435%+324 | 508%+378 |
희귀 5레벨 | 450%+354 | 525%+413 |
영웅 1레벨 | 480%+387 | 560%+452 |
영웅 2레벨 | 480%+420 | 560%+490 |
영웅 3레벨 | 495%+453 | 578%+529 |
영웅 4레벨 | 495%+483 | 578%+564 |
영웅 5레벨 | 510%+516 | 595%+602 |
- [얼음창]
>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단계 | 기존 | 변경 |
고급 1레벨 | 350%+35 | 380%+42 |
고급 2레벨 | 350%+38 | 380%+46 |
고급 3레벨 | 360%+41 | 395%+49 |
고급 4레벨 | 360%+44 | 395%+53 |
고급 5레벨 | 370%+47 | 410%+56 |
희귀 1레벨 | 380%+50 | 425%+60 |
희귀 2레벨 | 380%+53 | 425%+64 |
희귀 3레벨 | 390%+56 | 445%+67 |
희귀 4레벨 | 390%+59 | 445%+71 |
희귀 5레벨 | 400%+62 | 460%+74 |
영웅 1레벨 | 410%+65 | 475%+78 |
영웅 2레벨 | 410%+68 | 475%+82 |
영웅 3레벨 | 420%+71 | 490%+85 |
영웅 4레벨 | 420%+74 | 490%+89 |
영웅 5레벨 | 430%+77 | 510%+92 |
- 얼음창 특화 1번 [얼음창 폭격]
>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단계 | 기존 | 변경 |
고급 1레벨 | 70%+7 | 76%+8 |
고급 2레벨 | 70%+8 | 76%+9 |
고급 3레벨 | 72%+8 | 79%+10 |
고급 4레벨 | 72%+9 | 79%+11 |
고급 5레벨 | 74%+9 | 82%+11 |
희귀 1레벨 | 76%+10 | 85%+12 |
희귀 2레벨 | 76%+11 | 85%+13 |
희귀 3레벨 | 78%+11 | 89%+13 |
희귀 4레벨 | 78%+12 | 89%+14 |
희귀 5레벨 | 80%+12 | 92%+15 |
영웅 1레벨 | 82%+13 | 95%+15 |
영웅 2레벨 | 82%+14 | 95%+16 |
영웅 3레벨 | 84%+14 | 98%+17 |
영웅 4레벨 | 84%+15 | 98%+18 |
영웅 5레벨 | 86%+15 | 102%+18 |
- [심판의 낙뢰]
>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단계 | 기존 | 변경 |
고급 1레벨 | 630%+166 | 710%+188 |
고급 2레벨 | 630%+179 | 710%+202 |
고급 3레벨 | 650%+193 | 735%+218 |
고급 4레벨 | 650%+206 | 735%+233 |
고급 5레벨 | 670%+220 | 755%+249 |
희귀 1레벨 | 685%+234 | 775%+264 |
희귀 2레벨 | 685%+247 | 775%+279 |
희귀 3레벨 | 705%+261 | 800%+295 |
희귀 4레벨 | 705%+274 | 800%+310 |
희귀 5레벨 | 725%+288 | 820%+325 |
영웅 1레벨 | 740%+302 | 840%+341 |
영웅 2레벨 | 740%+315 | 840%+356 |
영웅 3레벨 | 760%+329 | 860%+372 |
영웅 4레벨 | 760%+342 | 860%+386 |
영웅 5레벨 | 780%+356 | 880%+402 |
■ 마력구
- [별빛 쇄도]
> PVP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PVE 피해량의 경우 기존 피해량과 동일하며, 관련 툴팁이 추가됩니다.
단계 | 기존 | 변경 |
고급 1레벨 | 340%+70 | 170%+35 |
고급 2레벨 | 340%+80 | 170%+40 |
고급 3레벨 | 370%+90 | 185%+45 |
고급 4레벨 | 370%+100 | 185%+50 |
고급 5레벨 | 400%+110 | 200%+55 |
희귀 1레벨 | 430%+120 | 215%+60 |
희귀 2레벨 | 430%+130 | 215%+65 |
희귀 3레벨 | 460%+140 | 230%+70 |
희귀 4레벨 | 460%+150 | 230%+75 |
희귀 5레벨 | 490%+160 | 245%+80 |
영웅 1레벨 | 520%+170 | 260%+85 |
영웅 2레벨 | 520%+180 | 260%+90 |
영웅 3레벨 | 550%+190 | 275%+95 |
영웅 4레벨 | 550%+200 | 275%+100 |
영웅 5레벨 | 580%+210 | 290%+105 |
- [위성 소환]
> 위성 효과로 인한 별빛 쇄도 PVP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PVE 피해량의 경우 관련 툴팁이 추가됩니다.
단계 | 기존 | 변경 |
고급 1레벨 | 340%+70 | 85%+18 |
고급 2레벨 | 340%+80 | 85%+20 |
고급 3레벨 | 370%+90 | 93%+23 |
고급 4레벨 | 370%+100 | 93%+25 |
고급 5레벨 | 400%+110 | 100%+28 |
희귀 1레벨 | 430%+120 | 108%+30 |
희귀 2레벨 | 430%+130 | 108%+33 |
희귀 3레벨 | 460%+140 | 115%+35 |
희귀 4레벨 | 460%+150 | 115%+38 |
희귀 5레벨 | 490%+160 | 123%+40 |
영웅 1레벨 | 520%+170 | 130%+43 |
영웅 2레벨 | 520%+180 | 130%+45 |
영웅 3레벨 | 550%+190 | 138%+48 |
영웅 4레벨 | 550%+200 | 138%+50 |
영웅 5레벨 | 580%+210 | 145%+53 |
- [초신성 붕괴]
> 효과가 제거됩니다.
>> 0.5초마다 80% 확률로 범위 내 적의 이동 속도를 80% 감소시키는 쇠약 효과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고 일부 콘텐츠의 플레이 경험이 개선되었습니다.
- 신수 가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수 공중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 전장 일정 및 랭킹 모드 신청 단위가 조정되고 랭킹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파티핑, 길드핑, 공격대 알림 등 편의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신수 공중섬
- ‘신수 공중섬’ 컨텐츠가 추가됩니다.
> 기간트리테와 미뉴트리테 출현 시 경로를 따라 공중섬이 나타납니다.
> 기간트리테와 미뉴트리테 퇴장 시 공중섬은 사라집니다.
> 공중섬에서 일반 채집물과 신수의 채집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공중섬의 채집물은 채집 후 재생성 되지 않습니다.
- 신수 가구 4종 및 벽지와 바닥재가 추가됩니다.
가구명 | 제작 레벨 |
기간트리테 침대 | 15 |
미뉴트리테 침대 | 15 |
기간트리테 램프 | 15 |
미뉴트리테 램프 | 15 |
- 신수 가구는 신수 및 공중섬에서 채집하여 획득하는 “신수의 수정” 아이템을 통해 제작할 수 있으며, 벽지와 바닥재는 특수 상점에서 판매됩니다.
■ 전장
- 랭킹전 신청 제한이 변경되었습니다.
> 랭킹전이 6인 파티로 신청하던 방식에서 개인 단위로 신청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일반전은 기존과 동일하게 파티나 개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랭킹전과 일반전 일정이 변경되고, 모드 별 전체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UI가 추가되었습니다.
> 랭킹전은 KST 기준 주말(토, 일) 13:00 ~ 01:00에 진행이 됩니다.
> 일반전은 KST 기준 주중(월, 화, 수, 목, 금) 18:00 ~ 01:00에 진행이 됩니다.
- 최소 인원 매칭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대기열 내 매칭 가능 인원 부족으로 인하여 일정 기간 매칭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18 vs 18 로 매칭이 됩니다. 18 vs 18 로 매칭이 되었다면, 1분의 추가 대기 시간 후 경기가 시작됩니다.
> 18 vs 18로 진행하는 경우 승리 점수가 24 vs 24보다 낮은 수준으로 조정됩니다.
- 현황판과 결과창에서 플레이어의 무기 조합을 보여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치유량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는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전장 상점에 전장 순위에 따라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상품 | 구매 제한1 | 구매 제한2 | 구매 비용(솔란트) |
고귀한 혼돈 룬 선택 상자 | 전장 100등 이내 | 주 1회 | 5,000,000 |
상급 네뷸라 정벌 상자 | 전장 200등 이내 | 주 5회 | 2,500,000 |
혼돈의 결정 | 전장 300등 이내 | 주 5회 | 500,000 |
특성 전환석 | 전장 500등 이내 | 주 6회 | 250,000 |
희귀한 가구 도안 | 전장 500등 이내 | 주 1회 | 150,000 |
희귀한 소품 도안 | 전장 500등 이내 | 주 1회 | 150,000 |
■ 파티, 길드 핑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핑은 4가지 종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공격, 위험, 이동, 지원
- 파티 핑의 경우 권한에 따라 파티장, 파티 전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길드 핑의 경우 권한에 따라 길드장, 참모관, 수호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단축키는 별도로 지정 되어있지 않고 아래 환경설정을 통해 단축키 지정이 가능합니다.
- 핑 설정 (월드)
> [환경설정] - [단축키] - [기능]
>> 월드에 핑 메뉴를 호출하는 단축키입니다.
- 핑 전환
> [환경설정] - [단축키] - [단축키] - [파티 핑]
>> 파티 핑 -> 길드핑 전환 시 이용하는 단축키입니다.
- 핑 재사용
> [환경설정] - [단축키] - [단축키] - [파티 핑]
>> 해당 단축키 입력 시, 이전에 사용한 핑을 다시 사용하는 단축키입니다.
- 핑은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채팅
- ‘공격대 알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공격대장, 공격대 파티장의 경우 ‘/공대알림’, ‘/mpn’ 채팅 명령어로 공격대 알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물질 변환
- 자동 물질 변환 옵션에 최종 변환까지 자동으로 진행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환경 설정의 게임플레이 -> 아이템 -> 자동 옵션에서 해당 옵션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 장비의 경우, 최종 변환 타입 옵션을 활성화한 뒤 원하는 변환 타입을 선택하면 해당 타입으로 자동 변환됩니다.
> 보다 편리한 설정을 위해, 물질 변환 UI에도 환경 설정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물질 변환의 등급 필터와 변환 타입은 환경 설정과 연동되어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 즉, 물질 변환 UI에서 변경한 값은 환경 설정에도 반영되고, 환경 설정을 변경해도 물질 변환 UI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요리
- 요리 납품대에 요리 납품 시, 창고에 보유 중인 경우도 납품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요리 제작 시 부족한 재료가 상자에 있을 경우, 상자에서 재료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미 학습한 요리 레시피의 경우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1회만 획득 가능한 요리 레시피의 경우 상점에 판매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대상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레시피 |
레시피: 머루 파이 |
레시피: 숙성 연어회 |
레시피: 랍스터 샌드위치 |
레시피: 부챗잎 오징어 부침개 |
레시피: 상어 게살 스프 |
레시피: 헤르바 정찬 |
■ 전투력
- [캐릭터 정보] - [전투력]에서 카테고리별 전투력의 현재/최대 수치를 볼 수 있습니다.
> 톨랜드 아크보스 무기들의 전투력이 상향되었습니다.
> 광성 아크보스 무기들의 전투력이 상향되었습니다.
> [테벤트의 눈동자]의 전투력이 다른 아이템에 비해 낮게 설정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개인 주택
- [내 주택 관리] 화면에서 내가 소유한 집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가구 검색] 가구 검색 시, 사전에 가구에 설정된 태그로도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모든 가구는 아래 태그로 구분되며, 이벤트 가구는 이벤트 이름이 태그로 추가 표시됩니다.
- [배치] 배치 불가능한 상황에 대한 안내를 상세하게 설명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기타
- 탁본집의 수량성 아이템에 대해서 요구 수량보다 적게 보유하고 있더라도 나누어 등록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아미토이 하우스에서 콘텐츠 알리미가 표시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세계수의 인도 3단계의 13번째에 배치된 ‘무작위 파티 매칭 보스 처치’ 미션이 변경되었습니다.
> 현재 매칭 환경을 고려하여 ‘몬스터 처치’ 미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게임 내 일부 콘텐츠의 성장 난이도가 하향되고 보상이 상향되었습니다.
- 유니크 장비의 전승 제한을 완화하고 등급 연동이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광성 아크보스 보상을 상향하고, 스킬 코어 각인서 비용을 하향하였습니다.
■ 유니크 장비 전승
- 유니크 등급의 방어구, 장신구 아이템의 경우 장비 슬롯이 달라도 전승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즉, 유니크 방어구간 또는 유니크 장신구간 전승이 가능합니다.
■ 유니크 연동
- 유니크 등급 장비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 동일한 부위간 연동이 가능하며, 부위가 다를 경우 연동이 불가합니다.
■ 스킬 코어 각인서 비용 완화
- 보다 다양한 스킬 코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킬 코어 각인서의 비용을 완화합니다.
- 업데이트 이후 레이드 물품 교환 상인에서 100만 솔란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제작 리스트는 제거됩니다.
■ 광성 아크보스 보상
- 광성 아크 보스의 참여/순위 보상이 아래와 같이 상향됩니다.
> 참여보상
보스 | 보상1 | 기존 보상 | 변경 보상 |
퀸 블렌디 | 타들어간 퀸 블렌디의 등껍질 | 4 | 8 |
테벤트 | 타들어간 테벤트의 심연 | 4 | 8 |
델루즈 노아 | 타들어간 빙설화 | 4 | 8 |
자이언트 브룩 | 타들어간 거목의 나뭇가지 | 4 | 8 |
> 평화전 순위 보상
보스 | 순위 | 보상 | 기존 보상 | 변경 보상 |
퀸 블렌디 | 1~6위 | 타들어간 퀸 블렌디의 등껍질 | 3 | 4 |
7~12위 | 타들어간 퀸 블렌디의 등껍질 | 2 | 3 |
13~100위 | 타들어간 퀸 블렌디의 등껍질 | 1 | 2 |
테벤트 | 1~6위 | 타들어간 테벤트의 심연 | 3 | 4 |
7~12위 | 타들어간 테벤트의 심연 | 2 | 3 |
13~100위 | 타들어간 테벤트의 심연 | 1 | 2 |
델루즈 노아 | 1~6위 | 타들어간 빙설화 | 3 | 4 |
7~12위 | 타들어간 빙설화 | 2 | 3 |
13~100위 | 타들어간 빙설화 | 1 | 2 |
자이언트 브룩 | 1~6위 | 타들어간 거목의 나뭇가지 | 3 | 4 |
7~12위 | 타들어간 거목의 나뭇가지 | 2 | 3 |
13~100위 | 타들어간 거목의 나뭇가지 | 1 | 2 |
> 길드전 순위 보상
보스 | 순위 | 보상 | 기존 보상 | 변경 보상 |
퀸 블렌디 | 1위 | 타들어간 퀸 블렌디의 등껍질 | 2 | 4 |
2위 | 타들어간 퀸 블렌디의 등껍질 | 1 | 2 |
3위 | 타들어간 퀸 블렌디의 등껍질 | 1 | 2 |
테벤트 | 1위 | 타들어간 테벤트의 심연 | 2 | 4 |
2위 | 타들어간 테벤트의 심연 | 1 | 2 |
3위 | 타들어간 테벤트의 심연 | 1 | 2 |
델루즈 노아 | 1위 | 타들어간 빙설화 | 2 | 4 |
2위 | 타들어간 빙설화 | 1 | 2 |
3위 | 타들어간 빙설화 | 1 | 2 |
자이언트 브룩 | 1위 | 타들어간 거목의 나뭇가지 | 2 | 4 |
2위 | 타들어간 거목의 나뭇가지 | 1 | 2 |
3위 | 타들어간 거목의 나뭇가지 | 1 | 2 |
■ 채집 보상 개선
- 채집물과 레벨차이가 있는 경우에도 동일한 경험치를 얻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채집 15레벨에 일반 등급 채집물 채집 시 얻는 보상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용해를 통해 1:1비율로 하위 등급(희귀->고급, 고급->일반 등급)의 재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가죽 채집물의 드랍 횟수는 줄어드는 대신, 한 번 채집 시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가공
- 가공 8레벨 달성 시 가공 슬롯이 1개 추가됩니다.
■ 가구 이용권
- 각 가구 등급별 가구 이용권 비용이 완화됩니다.
> 일반 등급: 1장, 고급 등급: 2장, 희귀 등급: 3장, 영웅 등급: 5장
- 가구 공방 상인에 가구 이용권 5장을 50만 솔란트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제작
- 광성 아크보스 스킬코어의 제작식이 추가되었습니다.
결과물 | 재료 1 | 재료 2 | 재료3 | 재료4 | 수수료 |
스킬 코어: 분노한 델루즈 노아의 한기 | 스킬 코어: 델루즈 노아의 한기 | 타들어간 빙설화 x 90 | 진귀한 전능 양피지 x 300 | 진귀한 마린드 원석 x 130 | 1,210,900 |
스킬 코어: 분노한 델루즈 노아의 우박 | 스킬 코어: 델루즈 노아의 우박 |
스킬 코어: 분노한 델루즈 노아의 결계 | 스킬 코어: 델루즈 노아의 결계 |
스킬 코어: 분노한 델루즈 노아의 손길 | 스킬 코어: 델루즈 노아의 손길 |
스킬 코어: 분노한 델루즈 노아의 파도 | 스킬 코어: 델루즈 노아의 파도 |
스킬 코어: 분노한 자이언트 브룩의 포자독 | 스킬 코어: 자이언트 브룩의 포자독 | 타들어간 거목의 나뭇가지 x 90 |
스킬 코어: 분노한 자이언트 브룩의 늪 | 스킬 코어: 자이언트 브룩의 늪 |
스킬 코어: 분노한 자이언트 브룩의 가호 | 스킬 코어: 자이언트 브룩의 가호 |
스킬 코어: 분노한 자이언트 브룩의 숲울림 | 스킬 코어: 자이언트 브룩의 숲울림 |
■ 무한의 관문
- 무한의 관문 랭킹 보상 획득 시, 달성 보상이 함께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전장
- 간헐적으로 전장 수락 창이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프로모션] 황혼의 스톤가드
- 황혼의 스톤가드 가구의 가구 가치가 새롭게 적용됨에 따라, 하우징 및 꾸밈 패키지가 재판매됩니다.
[프로모션] 미러 부티크 컬렉션
- 마스커레이드 코스튬 및 블러디 둠 무기 외형이 미러 부티크 컬렉션을 통해 재판매 됩니다.
앞으로 더욱 즐거운 업데이트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