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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리빌드 때 느낀 ㅈ같음이 또 느껴지네

내가왜
댓글: 2 개
조회: 1103
추천: 5
2021-04-22 17:13:51
수많은 클래스들이 각자 개성이 있고 거기서 성능트리나 컨셉트리 찾아서 플레이하는게 트오세 가장 큰 재미라고 생각함

리빌드때도 최고의 마법사가 될 링커 마스터가 스카우트로 가질 않나 개발력 딸리니까 억지로 짜맞추는 꼬라지가 역겨워서 접었는데 이번에 버퍼, 공용직 패치하는 꼬라지보고 토할것같네


1. 보조직(버퍼)

기존에 쏘인커로 대표되는 보조직은 본인 1인 컨텐츠를 좀 희생해도 파티 시너지를 높여주는 것에서 재미를 가지고 육성함. (애초에 본캐가 쏘인커인 사람도 없을거 같지만) 바란다나 커뮤 찾아보면 버퍼도 본인 스펙에 따라 버프력에 차이를 둬서 육성하는 재미를 달라는 의견은 많아도 그 누구도 딜하고 싶다고는 안함. 애초에 지금 쏘인커로도 당신들이 만든 자동챌 시스템에서 돈 100만원 쉽게 벌어갈 수 있음

그런데 오늘 패치? 버프스킬은 1개씩만 남겨놓고 5~6개를 다 딜스킬로 처박음. 딜스킬은 전부 쿨타임 25~40초 ㅋㅋㅋ 누가 이딴 직업을 섞겠음? 심지어 아츠는 거의 다 삭제돼서 그냥 누가봐도 억지로 만든 스킬 미완성된 스킬들 뿐임. 인챈터는 본인 공격스킬 다돌려도 스택이 안쌓여서 버프스킬을 못 쓰는 경우도 발생 ㅋㅋ

개발자 의도가 뭘까?? 이제 쏘인커해도 버프도 주면서 혼자 1인레이드도 돌 수 있게 하려는 것?
기존 딜러 트리에 버퍼 클래스 하나 섞는것?
둘 다 아무도 하려 할 것 같지 않음 고로 완벽히 실패한 업데이트 철회 바람


2. 공용직업

대충 개발 편하게 하려고? 개발력 딸려서? 기존직업 이것저것 공용직으로 바꾸려하는데 스카우트는 또 대거 차출당하게 생김. 차라리 2~3개라도 완성도 있는 공용직을 새로 내는게 훨씬 나음.

아니면 직업별로 특정 계열 두세개만 가능하게해서 최소한 마법사가 커세어 탄다던가 이런 병신같은건 막아야지ㅋㅋㅋ




그냥 이번 패치는 뭐라도 해야겠고 인력과 돈은 없어서 가지고 있는것 어떻게든 굴려먹어서 시간끌려고하는 희대의 병신패치로 밖에 안보임

아 그리고 패치 순서도 잘못돼서 7월까지 게임할 이유도 없어졌음 좆같이 무능한 개발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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