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캐스팅 시간 감소 특성같은거는
듀얼무기에서 로드를 1개만 장착시 50%적용 이라는말이 있었던데
그러면 펜서의 단검 공격력 가져오는것등도 단검+트링킷 을 낄경우 몇% 그리고 어떤기준으로 가져오게되는지
스카우트는 더블어택이라는 버프에 한손검 공격력을 가져오는게 있는데
마찬가지로 한손검+양손검 을 장착시 펜서와 마찬가지로 공격력을 몇% 그리고 어떤기준으로 가져오는지
2.스카웃 의 버프제한 문제
공용직업 개편시 스카우트 특히 '단검' 사용직 은 버프개선을 어떻게 해줄것인지
어세신의 두칸 , 스카우트의 대거슬래시
버프는 '단검 전용' 버프이고
이는 스킬의 사용무기 제한이 '한손검,단검' 만 있을경우에만 적용된다고 공식적인 답변이 있음.
그러면 모든 공용직군은 '단검스카웃'과는 전혀 호환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있으나 마나할탠데 이를위해 단검스카웃의 버프를 전면 개편할 생각이 있는지
3. 스카웃의 직업수 문제
공용직업의 개편으로 스카웃 의 많은 버퍼직업이 개편 및 공용직업으로 갈예정일탠데
이로서 스카웃은 원래도 가장 적은 수의직업이 더욱더 적어지게 되는데
이를 빠르게 보완해줄것인지
4. 공용직군 스킬 문제
공용 직업은 착용 무기의 가장 높은 공격력을 기준으로 공격력,스킬 타입이 결정된다고 하는데
양손검+스태프 를 썻을때 양손검이 수치가 더 높아서 스킬 이 물리공격으로 계산될경우
스태프 의 마공은 물공으로 포함을 시켜주는건지 그냥 공중분해 되는건지
(공중 분해일경우 듀얼웨폰의 의미가없음)
만약 마공부분을 물공에 포함시켜준다면
둔기 를 낄경우 물공/마공 이 모두 있는데
이경우 최종적으로 물공이 높으면 둔기의 마공 부분도 물공에 포함되는건지
(둔기의 물공이나 마공을 한쪽에 포함할경우 둔기를 2개 쓰는게 공격력이 가장높아질것임)
아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