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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캐릭터 귀속 완화, 그리고 아크

Bamsu
댓글: 6 개
조회: 1299
2021-07-02 08:07:39
1. 여마신이 너무 나눠져있어서 특정 클래스를 하는데 부담이 많이되는데 통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2. 아크 보관함까지는 괜찮아 보였었는데 캐릭터마다 1부터 10까지 업글해야 된다는게 좀 아닌거 같아요.

3. 악세사리는 가디스가 아닌데 굳이 보관함 시스템으로 노강 노초월일 필요가 있을까요? 스크롤 2세트씩 주는게 아니라 재료를 완화하고 강화나 초월은 유지하고 팀이 사용할 수 있게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4. 무기의 경우에는 아이커가 안되서 캐릭터마다 무기 각인을 각각 해야하는데 돋보기를 캐릭마다 전부 하게끔 할 이유가 있나요?

5. 실버 수급을 가디스 레이드를 통해 하라는말인건 잘 알겠는데 확율20%는 너무 낮은거 같아요. 다캐릭으로 가디스 자동매칭 하라는것도 알겠는데 다캐릭을 하기에는 가디스 장비 기타 인챈트 강화 아크 등 모든게 다 따로따로 놀아서 현실적으로 가능할 것 같다고 생각하시나요?

6. 스팩요소가 너무 난잡해요. 인챈트나 각성같은 난잡한 것들은 이번 기회에 과감하게 삭제되었으면 했는데 유료로 팔아먹은게 있어서 그런지 없어도 될 요소를 너무 질질 끌고 가는거 같아요.

7. 편의성좀 제발 우클릭으로 재료 하나하나 넣는게 아니고 인벤에서 재료 자동 체크해서 확인 -> 정말 하시겠습니까? 이것만 했으면 좋겠어요.


아크에 대한 패치는 한번 더 해야될 것 같아요. 폭풍은 광역용이라 그렇다 하더라도 천벌은 모든 요소가 고려된 나의 최종딜이라 성능이 지나치게 좋은것도 있고 저번 타수패치로 어느정도 평준화된 성능을 내고 있지만 낙뢰의 경우에는 데미지가 마법데미지로 들어가는점, 그리고 전기속성딜이라 각종 특정 증뎀에 제한이 있는 점, 최종증뎀류가 낙뢰에 영향을 주지 못하는 경우에 성능차이가 너무 심하게 나고 이동속도에 대한 메리트 라기에는 낙뢰의 입지 자체와 맞지 않는것 같습니다.

많은 타수를 이용한 빠르고 많은 발동이 장점인데 1초에 한번만 발동하는 지금은 그 의미가 많이 떨어진거 같아요.

차라리 바이보라 성뢰처럼 디버프 스택을 쌓아 데미지를 주는 형태였으면 pvp밸런스에서도 문제 없고 pve에서도 많은 타수와 지속딜 형태인 클래스가 사용하기에 좋은 아크로 천벌과의 차이점도 분명했을거라 생각해요.
지금 낙뢰는 이도저도 아닌 아크인거 같아요.

이속?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을지언정 결국에는 딜이 최고거든요.

Lv12 Bam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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