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먼저 이번 실버 초과지급 이슈로 이용에 불편과 혼란을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2019년 3월 31일(토) 오전 5시 회수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이슈 발생부터 종료까지의 히스토리를 구원자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 히스토리
2019-03-28 15:00 |
| 챌린지 모드 실버 보상이 과다하게 지급되는 문제 발생 (기존대비 3배) |
2019-03-30 22:30 |
| 강화, 초월, 마켓 거래, 1:1 거래, 챌린지 모드 이용 임시 제한 |
2019-03-31 00:03 |
| 실버 초과지급 오류 수정, 챌린지 모드 재개 |
2019-03-31 03:35 |
| 초과실버 회수 시작 (20개 캐릭터씩 임시 접속제한 > 회수 > 해제) |
2019-03-31 05:00 |
| 회수 작업 완료 강화, 초월, 마켓 거래, 1:1 거래 재개 |
▣ 회수작업
대상 계정수 |
| 141개 |
대상 캐릭터수 |
| 189개 |
회수 실버량 |
| 6억 4천만 실버 (계정당 최대 2천 3백만 실버) 밸런스에 영향을 주는 일정 금액 이상을 회수 (상위 90%) |
회수방식 |
| 팀 창고/인벤토리 보유 실버 차감 여신의 축복석/축복받은 조각 회수 (각각 100만, 10만 실버로 환산) |
▣ 전체보상
아이템명 |
|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 (14일) 3개 챌린지 포탈 생성 스크롤 (14일) 3개 |
지급장소 |
| 숙소 메시지함 |
수령기한 |
| 2019년 4월 1일(월) 오후 11시 59분 |
※ 참고사항
- 오라클 마스터의 실버 순위 누적량은 2018년 12월 6일(목)부터 현재까지의 누적량입니다.
같은 이슈가 재발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는 TOS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