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ll Attack + Attack) + (random(0% ...100%) * Magic Amplification) * (100% + T0)) - (((Defense - Defense Debuff) *(100% + Level Penalty)) + Elemental Resistance)) * (100% + (0 or 50% if crit))+ (0 or Critical Attack) + (Extra Elemental Attack) + (Enemy Specific Damage))* (100% + T1) * (100% + T2) * (100% + T3) * (100% + Enhance) + Bonus Da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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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마지막 보너스 데미지 부분에서 마도심판이 적용되고 있는데 단순 합연산으로 이루어 지는 저부분이 음수값으로
변하여 데미지가 감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120제, 170제 한손검에 붙은 마법공격력 감소효과는 밸런스 패치때 수정되지 않았고 [샤크미스]를 착용했을때
체력 스탯이 음수값으로 떨어지지 않는 것으로 보아선 마법공격력에만 적용되는건 의도된 사항으로 보입니다.
버그라면 이번주 밸런스 패치때 고쳐졌으면 합니다.
더불어 드루이드의 [헨지 스톤]연계로 변신시에 공격력2배 부분도 음수값일 경우 음수값에 2배가 되어버리니
고려하셔서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요약.
마법공격력이 음수값이면 추가데미지가 -가 되어서 데미지 감소 효과가 일어난다.
와우저
Detis
pvp로 마도심판을 맞은 후 사냥하는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