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이마에 서식중인 에스프레소 입니다.
정말 간단한 팁입니다. ㅠ
파이로맨서 스킬 중에 파이어볼이 있습니다. 엄청 강력하죠. 근데 처음 찍으신 분들 중에 이런 분들이 계실 겁니다.
"뭐여? 쏘는거 아녀?"
네 아닙니다. 설치형 입니다. ㅠ
파이어볼을 깔았는데 몹이 이동하여 무빙해서 맞추려고 빙빙 돌고...
하지만 파이로맨서의 주 무기는 스태프라는 점에 주목을 해야합니다. 스태프는 타격이 가능한 무기입니다.
보통 Z키가 평타(원거리)로 알고 있죠. 근데 C를 누르면 근접 평타를 사용합니다.
파티를 해보신 분들은 다들 경험 해봤을 겁니다. 파이어볼이 근접 공격에 움직인다는 점.
이는 파이어볼과 C를 잘만 이용하면 파이어볼을 더 알뜰하게 쓸 수 있습니다.
보통 3~5마리 잡을려고 파이어볼 쓰는데 다 쓰지 못하고 그냥 내벼려 두고 떠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옆에 혼자 놀고 있는 몹에게로 툭하고 보내주시면 깜짝 놀라서 죽습니다. ㅎ
특히 보스할 때도 날 뛰는 녀석이면 파이이볼 깔아도 자리를 이동해서 파이이볼 혼자 덩그라니 있습니다. ㅠ
그럴 때도 툭툭 보스 쪽으로 쳐서 히트 시키면 됩니다.
파이어볼이 확실히 마나소모/쿨타임/데미지/ 등등 모든 면에서 좋은 스킬입니다.
파볼로 꿀 빱시다!!
* 파티사냥시 전사&힐러 분들에게 '파이어볼 치시면 날아가니까 조심해주세요.' 라고 하시거나 같이 당구 치시면 됩니다.
다른 스킬들은 제가 확신을 가지고 답을 못해 드리겠지만...
저는 지금 파이어볼 10 플레임 그라운드 10 파이어 월 5 파이어 필라 5 로 생각 중입니다.
(+ 과연 헬브레스 때문에 파이로 3서클을 갈 만한 가치가 있는가... sp소모량이.. ㅎㄷㄷ 할거 같은데... ㅠㅠ)
그냥 바로 엘마로 가렵니다 흑흑...
참고로 필자는 라이마에 서식하는 Espresso 입니다.
레벨은 70대이고 (계속 변하는 중입니다 하하..) 랭크는 위-파-파.
저도 초보이지만 서로 정보 교환하면서 지내실 분들은 친추해주세요. 아는 거라면 성의것 답변 해드릴게요 ㅎ
- 카페에 글올렸는데 생각보다 모르시는 분이 계셔서 인벤에도 먼지 날리고 갑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