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런닝샷 속성데미지와 크리티컬시 공식

김지2
댓글: 23 개
조회: 7938
추천: 7
2016-01-31 17:17:14

 

실험은 하나밍으로 하였고 무기는 노강 그랜드 크로스 와 마나마나를 끼고 실험을 하였습니다.

일단 평균물공 776에서 전기속성50%반감되는 하나밍에게 776+136 해서 912 913되는 데미지가 나왔습니다.

본캐릭의 치명타공격력은 416으로  계산시 (776x1.5)+416+136.5=1716.8 . 노강그랜드크로스의 데미지가 88~98이라 10정도의 오차가 일어났을때 맞는 공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런닝샷 데미지를 보면 3469데미지가 나오는데

 

913x3.8=3469.4

거의 정확한 수치의 데미지가 나옵니다. 그다음 크리티컬로 넘어가면.

 

 

 

6520이라는 데미지가 나왔습니다.

 

위 데미지로 공식을 역추론해보면  (776x1.5+136.5+416)3.8=6517 이라는 식이 성립됩니다.

 

치명타 런닝샷 공식

(물리공격력x1.5+속성공격력+치명타공격력)3.8

요약하자면 . 런닝샷의 배수 3.8배는 모든 속성데미지와 공격력이 합해진뒤 3.8배가 되며.

 

크리티컬시에도 속성공격력은 3.8배가 됩니다.

 

런닝샷을 사용하실때 속성공격력 옵션도 좋은 옵션이고

 

물리공격력의경우에는 크리티컬시 1.5배의 보너스를 받게되므로

 

악세인챈트 추천은

 

물리공격력>속성공격력>치명타공격력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자면 런닝샷 배수 3.8배는 맨 마지막에 곱해집니다.

Lv0 김지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