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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핑 킥 [1서클 스킬]
더 이상 점프 상태에서 발동되는 스킬이 아닌, 바라보는 방향으로 차징 시간만큼 높이 점프해서 내리찍는 스킬로 변경됩니다. 차징 시간이 늘수록 멀리 점프하며 착지 데미지도 증가합니다. 착지로 적을 타격한 수만큼 야성버프가 중첩됩니다. 이와 함께 착지지점의 적들이 혼란상태에 빠지는 스톰핑 킥 : 혼란 특성이 추가됩니다. |
클리브 [1서클 스킬]
광역 공격 비율이 7로 증가합니다. 치명타 발생이 고정된 수치로 증가하는 대신 힘에 비례해서 증가하게 됩니다. (힘 스탯 * 0.3, 최대 150 제한) |
임바우얼 [1서클 스킬]
광역 공격 비율이 7로 증가합니다. 임바우얼을 사용한 직후 짧은 시간(2초)동안 기본공격의 데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이 수치는 야성스택에 비례해 최대 200%까지 증가합니다. |
헬름쵸퍼 [1서클 스킬]
광역 공격 비율이 7로 증가합니다. |
사이즘 [1서클 스킬]
타격 범위가 넓어집니다. 광역 공격 비율이 10으로 증가합니다. 일정확률로 스턴에 빠트리는 대신 타격할 때마다 명중 수치가 40씩 감소합니다. (5중첩) |
워크라이 [2서클 스킬]
방어력 감소의 적용 대상의 제한이 사라집니다. 주변 대상 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2%씩 증가합니다. (5중첩) |
프렌지 [2서클 스킬]
재사용 시간이 70초에서 50초로 감소합니다. 10레벨 기준, 같은 대상을 바바리안 스킬로 공격할 때마다 데미지가 10% 증가하며 10회까지 중첩됩니다. 프렌지 : 중첩 유지 특성이 제거됩니다. |
자이언트 스윙 [3서클 스킬]
위치를 지정하는 방식에서 자신이 마지막으로 타격한 적을 자동지정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다만 적이 일정범위 내에 있어야 발동할 수 있습니다. 적을 내던진 뒤에는 5초 동안 스톰핑 킥이 자동으로 던진 대상을 목표로 날아가며 거리만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파운싱 [3서클 스킬]
타격 범위가 넓어집니다. 지속시간이 5초로 단축되는 대신 타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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