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바우얼
타켓을 지정해 돌진하는 돌격 기술로 변경. 공격 성공시 피격된 적은 경직상태가 되며 피니쉬 공격이 넉백이 되게 변경
쿨타임 10초 감소
스톰핑 킥
점프시 공격이 아닌 스킬 사용시 해당지역으로 점프하며 착지 시 충격파가 발생하도록 변경.(드폴 충격파 처럼)
-스톰핑 킥 : 스턴
스톰핑 킥에 피격된 적에게 특성 레벨당 10% 확율로 2초간 스턴
-스톰핑 킥 : 함몰
바바리안 3서클
스톰핑 킥 충격파에 영향을 받은 적이 자신쪽으로 끌려온다.
클리프
공격 범위 30% 증가
-클리프 : 연속회전
바바리안 2서클
클리프 회전수가 특성 레벨당 1회 증가.
-클리프 : 힘 모으기
바바리안 3서클
클리프를 시전시 챠지 기능이 추가, 공격력이 최대 50% 증가
힘 모으기 도중에 공격을 받으면 피격 1회당 공격력이 10% 추가로 증가, 최대 5회
프렌지
-프렌지 : 미친놈
바바리안 3서클
프렌지 상태일시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일정확율로 해당 데미지를 크게 반감시키며, 해당 공격의 경직과 넉백을 무시, 공격속도가 추가 증가
프렌지 상태일시 적에게 공격을 받거나 적을 공격할때 마다 프렌지의 지속시간이 0.5초씩 증가
파운싱
스탠스 형식으로 바뀌며, 파운싱 효과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이동하면서 기본 공격이 가능 변경.
기본 공격의 공격속도에 영향을 받는다.
쓰러스트를 배웠다면 대쉬 상태에서 일반 공격을 하면 쓰러스트가 발동(쿨 적용)
자이언트 스윙
적을 잡아 회전시 주변의 적에게도 매 회전마다 자이언트 스윙 공격력의 1/4 데미지를 주도록 변경
스킬 키를 누른 상태에서 최대 9회 회전을 하며 캔슬하여 피니쉬 공격을 빠르게 캔슬하여 발동 시킬수가 있다.
pvp 에선 회전수와 공격력이 반만 적용
-자이언트 스윙 : 스트라이크
회전이 끝나고 적을 내던질때 던질 곳을 정할수 있다.
던지는 곳에 다른 적이 있을 경우 큰 데미지, 적이 많을수록 효과가 커짐
-자이언트 스윙 : 괴수 사냥꾼
특대형 몬스터에게 사용시 강력한 큰 데미지를 주는 기술로 변경
(밧줄을 걸어 타고 올라가 퍽퍽 떄리는것..!?)
야성-중첩유지
야성버프가 일반공격, 스킬사용시에도 야성버프가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