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트리로 엄청나게 엎어서..
일단 밀고간 다음에 다시 키우면되다. 이러시는데 게임으로 알게된 분은 160대인데 힘들다내요.
어짜피 힘들거 좀 잘 보고해야지 하는데. 벌써 4번(딜, 탱 포함)이나 60에서 엎내요. 변덕이 심해서..ㅠㅠ
이제 기력도 빨리내요.
잘가다가, 요세 파티 취직계의 금수저는 커세어!
이 말에 탱을 버리게되었습니다. 제가 추구하는 컨셉은 안 맞거든요.
그런데 이 트리가 과연 재대로 짜놓은 건지를 모르겠습니다.
창방, 양손창 공용이 되야하는 부분과 딜탱 안될시 나갈 극딜.
겹치는 부분은 중복되니 미리 적어둘게요.
소드맨 - 패인배리어5, 겅호5, 콘센5
하이랜더 - 크로스컷5, 스카이라이너5, 카타10. 나머지 10포인트는 추천좀;
하플라이트 - 피네스트라10, 스태빙10, 피어스9, 스피어런지1
도펠 - 싸이클론5, 살격5, 디드5
1)소펠펠핲핲도드
펠타스타 - 엄보블로8, 럼블로8, 스위시버클링10, 가디언1, 하이가드3
위 트리 같은 경우에는 펠타스타 2서클로 탱에 좀더 높여줬는데요. 펠1서클로도 충분하다고 해서. 초반에 잡아놓고.
버린 트리입니다. 딜과탱을 겸비하는 컨셉으로 가는건데. 요즘 안 받아줄거 같아서요.
성향이 애매한 부분도 있고. 펠2로 하기에 하이가드의 30초의 빈공간이 좀 걸리내요.(지속시간30초, 쿨타임60초)
겅호와 가디언이 서로 같이 안된다는 점에서. 딜로 빠질경우 가디언을 버려야하는 사태가 옵니다. ㅠㅠ
2)소하하펠핲핲드
펠타스타 - 엄보블로5, 럼블로4, 스위시버클링5, 가디언1
위 트리 같은 경우는 펠1서클로 충분한 탱을 감당함과 동시에 하이랜더의 사기 스킬들 가지고 오는 겁니다.
설명이 더이상 필요 없을 정도로 어떻게 쓰일지 아시리라 믿어요.ㅠㅠ
1)트리와 비슷하게 겅호와 가디언이 걸립니다.
3)소하하핲핲도드
위 트리 극딜을 추구하는 케이스, 아래 글을 쓰신 분하고 같은 생각입니다.
겅호, 피네스트라, 콘센, 디드 받을시에 들어올 어마한 상승치를 생각하면 살작 두렵긴합니다.
특성 마스터 할 시에
겅호5 - 물공증가70, 물방감소 54
피네스트라10 - 치명타 발생 100 증가, 블록 22% 증가, 회피 30 감소(스플 특성시 2배감소), 지속시간 63초
콘센트레이드5 - 추가대미지 +111, 공격 횟수 10회, 지속시간 45초
디드 오브 밸러5 - 중첩당 공격력 10% 증가, 중첩당 방어력 10% 감소, 최대 중첩 5회, 지속시간 35초
이 버프를 받는다는거죠. 맞으면 한 방에 훅 갈거 같긴해도. 딜에 있어서는 쌜거 같습니다.
저는 어떻게 보면 이미 답을 알고 있는거 같습니다.
단지 완벽함을 추구하고 싶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엎은 것 일 수도 있어요.
조언 해준 분은 너무 욕심이 과하다는 부분을 지적했습니다.
전 좀 더 유동적인 역할(잡캐)이 가능한 트리를 짜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무리수인거 같내요.
지금 현재는 소하로 전직한 상태입니다.
하다 생각나는 트리를 더 구상해볼 것이며, 아니면 뭐..아처 키울거 같내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