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스킬도 인정하고 130이전에도 강한거 인정하는데...
하하맨이 강하듯이 130전에도 위저드나 아처계열에서도 강한거 엄청 많은데.. 그놈의 여론몰이에 또 휩쓸리고..
마치 스카이라이너 하향되면 이제 스라도 없으니까 우리 진짜다 약하니까 아쳐들처럼 상향시켜달라고 징징되면 상향을 시켜준다는 식으로 생각하시는것 같고...
애초에 아처 약합니까.. 이러면 아처분들 득달같이 달려와서 욕하시겟죠..
근데 정작 자기들도 강하다는거 인정한것도 버프먹고 정작 자기네들 버그나 다른 아쳐직종들은 보지도 않고..
위저드직업군도 비슷합니다.. 솔직히 딜이야 칼보다 총이나 마법이 더 강하겟죠.. 근데 뭔가 여러모로 틀린 비교를 하고 있으니까 화가나죠.. 마치 스라=소드맨=OP>>>위저드ㅠㅠ 이러고 있으니까요.
달리기 넣어준게 지금이야 빠르게 이동하라고 넣어준거로 보이겟지만 사실 그게 용도가 몹모아두면 거기로 빨리뛰어가서 칼질하라고 넣고 처맞다가 아프면 빠르게 튀라고 넣어준거지... 우리 뛰어가서 몹치러갈때 님들 이미 몹치잖아요..
그리고 같은 소드맨들 계열도 마찬가집니다..
여러 사람있는게 그중 특출난거 하나 잇는 사람 병신만든다고 다른 사람이 특별해지는게 아닙니다..
아래에서도 그러잖아요.. 걍 파티플에 4클래스 있으면 겸치더 주니까 껴주는데 그게 뭔 직업이되든 상관없다고...
정말 지금 자동매치니까 파티하고 인던돌지.. 이거 없었으면 하하맨이고 핲핲맨이고 캐삭맨이고.. 그냥 서로 다 기둥앞에서 파티구하거나 닥사하고 있었을겁니다.. 실제로도 그랬고 파티했다고 하는 사람도 다 비주류 직업이랑 갔을거고요..
웃긴건 타빅업 비주류라고 해도 소드맨보다 특출난게 많아요.. 갠적으로 전 헌터분들 보면 엄청 이상하다 생각했습니다.. 거 컴패니언 3랭크까지 집사해서 뭐하나 말이죠..
근데 그거한테 한번 물리고 뭣도 못하고 활처 맞고누우니까 그제서야 뭔가 이상하다고 느끼고 심지어 딥디르비 마저도 인던가면 소드맨보다 도움이 됩니다...
진짜 아쉬운 상황인데 스라하향보단 자신의 직업군의 어떠한점을 상향해야할지를 토론해야하는 상황아닌가 합니다..
스라강한거 인정하고 사클도 좋은거 인정합니다..
다만 왜 그것들만 좋냐고 깔게 아니라 저희도 이제 좀 아쳐분들처럼 이런점은 왜 이러냐고 하면서 서로 좀 상향을 도모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딜러가 아에 안되면 진짜 아에 도발떡칠 버프떡칠 CC기 떡칠 탱커라고 하던지해야 햇는데 말이죠..
심지어 팁게에 시노비 크가화둔응용 PVP편보면 쿼3 캐노니어가 결국 다 이겨 먹습니다.. 시노비 영상인지 아쳐 영상인지 후반가선 구분이 안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