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상 음슴체로 쓸께요 형님들.
참고로 전 소펠바바커 키우다가 접은 아이임.
1. 스킬 개편 : 이거야 다른 형님들이 강조해왔고, 다들 어느정도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함.
2. 인던 난이도 상향, 인던 보스급 몬스터의 cc면역 완화
바바의 강점은 광역스킬 + cc인데, 일단 스턴 확률을 떠나서 그 강점을 현시점에선 절대 살릴수 없음
일단 현재 인던 시스템은 몹을 몰아서 딜로 순삭시키고 빠르게 진행하는데, 그게 바바에게는 너무나도 가혹함
스턴이 필요없음. 짜피 몇초면 다 녹는데 스턴이 왜 필요함?
그렇다고 보스전 가서 힘을 발휘하냐? 그것도 아님. 보스 전부 cc가 면역인데. 스턴이 안먹힘
또한 스턴이 안먹힌다고 해서 보스 못깨는 것도 아님. 그냥 딜로 찍어누르면 쉽게 깸. 인던이 쉬워서.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와우처럼 보스가 즉사기 스킬 같은걸 쓰면, 그걸 스턴같은 cc기로 끊는 그림이 나왔으면 좋겠음
(로그의 최루라던지, 크리오의 결빙이라던지..)
또한 정예급 몬스터같은거 몇마리 중간중간에 넣어서, 스턴이 필요한 구간만 넣어도 바바를 찾는 사람들이 충분히 생길 것 같음.
그러면 인던도 재밌어지고, cc 있는 클래스들도 살아나고... 일석이조 아닐까?
(아 그렇게 되면 갓동 돌리다가 잘못되면 ㅈ되는 각인가... 그건 일단 여기 논지에서 벗어나니깐 넘어가고)
그냥 지금처럼 cc 이딴거 필요없다, 딜로만 찍어누르면 된다, 이런 느낌을 계속 들고간다면... 답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