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10년도 넘은 다크에덴은
전사계열은 돌진기가 부여하는데
돌진기가 약하지도 않고
쿨타임도 적은편이나
조뜨맨의 특유의 붙어서 서서 싸우는 전투방식이
과연 렙업할수록 컨셉에 오지게 맞는 컨셉인가 모르것다.
돌진기는 많지가 않다
유일하게
파운싱, 롱스트라이드, 스티드차지, 돌격
이게 끝이다.
남들 장판깔고 도망치고 멀리서 쒹쒹싸대는 원딜에 비하면
생존력도 치명적인 결함이있고
더군다나 개똥같이 딜량이 약하다
하하를 타지않으면 조뜨맨이라고 부른다[개인적인 생각]
애초에 컨셉에 맞게 서서싸운다고 고정된다면 오히려
딜량이라도 쎄야지
거지같이 약하다 이말이다.
조뜨맨이 리니지처럼 풀마방오지게 올리고 고강 무기로 태어난
금수저급이지 않는이상 레알 좋은캐릭도 아닌데
적어도 십수년이 지난 pc게임 코룸3 해도 이정돈 아니다.
너무약하다
너무약해
어느나라 근접캐릭인지 참 야무지게 상향을 안시켜주는데
이게 정녕 근접캐릭터의 필요성을 잘못느끼것다.
무슨 스태미나를 이용해 회피기를 주던지
글라이딩퓨리를 내놓던지 단공참이나 귀영섬이나 내놓던지
똥3 방가성전사처럼 방패를 우라지게 달려가면서 치거나
짧은쿨타임이 유지되긴커녕
하하를타지 못한캐릭터는 그냥 평타질이다. 그게아니더라도 수십초간 스킬갈겨도 몹이 죽을생각을 안한다
이게 무슨 개똥컨셉을 잡고 수개월째 버티는지 난 알수가 없었다.
왜 찔끔찔끔 상향을시켜주는지.
달리기가 빠르면 좋기야하나. 어짜피 서서싸워야한다. 철권도 웨이브스탭 오지게하고 대초라도 쓰지.
이건뭐 수레바퀴가 어퍼슬래쉬인줄알고 썼다간 CC기커녕 내가 더얻어터지는 현실
뭔 슈퍼아머 개념이라도 내놓던가 스킬시전 모션중에 페인베리어가지고 뭘한다고 대체.
점프해서 칼질 횟수라도 늘리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