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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처] 플래쳐를 하위랭 강화 클래스로 가야 한다고 봅니다.

아이콘 네레시안
댓글: 4 개
조회: 1080
추천: 3
2018-01-24 15:09:43
전 하위랭 고정픽이 된 이유가 쿼렐과 슈바 때문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이건 플래쳐가 해결했어야 하는 부분이라고 보구요.

저는 주로 소드맨이랑 아처만 플레이 하거든요,

펜서를 생각해보면
아처 하위랭은 현타임 제거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아아, 아레, 아쿼
뭘 타든 10초쿨 5오버힛 스킬을 무조건 2개 가져올수 있고
아아아를 타면 10초쿨 5오버힛 스킬2개와 7초쿨 5오버힛 스킬을 가져오면서

러닝샷을 안쓰더라도 현자타임이 거의 사라집니다.
하지만 이게 효과적으로 잘 맞춰지는 클래스가 없는거죠.

그냥 러닝샷만 배우면 되는데 뭐하러???? 게다가 평타라 닐링샷이나 호환도 좋은데????

그래서 10초쿨 5오버힛 스킬이 2개나 있는 플래쳐
10초쿨 5오버힛 스킬이 1개지만 강력한 스플릿애로우를 가진 스3도

배제되는것이구요.



근데 펜서의 현타임 극복과 주 dps를 담당하는 플랑과 꽁보제의 데미지가
700~800% 임을 감안하면
트윈이랑 바브드는 나쁜 스킬이 아닙니다. 스플릿도 그렇구요.

아스캐 를 해본결과

딜사이클이 꽤나 만족스럽게 굴러갑니다.
하지만 바주카모드에선 사용을 못해서 뚜벅이전문 캐노니어네요.


문제는 이런 스킬들은 전부 평타를 대체할만한 스킬들인데
쿨타임이 있고, sp소모 있는만큼 더 좋아야 한다는 것이죠.
하지만 오블이 3랭 완성인데 리마콘 급보다 쎄지는 것도 이상하죠.



그래서 플래쳐를 기존 아처나, 레인저, 스카우트의 오블, 헤비, 트윈, 크샷, 스플릿을 강화시키는 버전으로 가야 한다고 봅니다.

플레쳐를
바브드와 크로스 파이어를 없애고
활이나 쇠뇌를 사용하는
하위랭크의 모든 샷계열이나 에로우 스킬(ex, 오블, 헤비, 크리티컬, 트윈, 스톤, 스플릿)에 추가 증뎀+속성부여+효과부여) 스탠스 2종을 줬으면 아마 달라졌을 꺼라고 봅니다.

바브드 화살 사용 스탠스: 1렙당 모든 에로우 스킬이 천대상+10%, 가죽+5%, 유체-5% sp소모+15%, 바브드화살 1개 사용.


불화살 사용 스탠스: 모든 에로우 스킬에 크로스파이어 이펙트 발생, 1렙당 크로스 파이어 이펙트 데미지= 물공*(90+10n)% sp소모+15%, 

무고사도 짐독을 독화살 사용 스탠스로 주구요.
포이즌 팟도 있겠다. 모든 샷계열 사용할때 포이즌팟 독을 1씩 쓰게 만들면 해결 되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짐독스탠스는 1렙당 모든 샷계열 스킬에 독속성 추가데미지= 물공*(92+8n)% 스킬렙1당 1%씩 타격 시 중독 확률

아쳐가 불화살, 독화살을 사용 못하는것도 이상하고(은화살은 불릿마커의 은탄이 더 매력적이니까 제외한다 치고)
평타가 아닌, 샷계열 중심 버프라면 컨셉도 다를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독전문가가 독화살, 화살 전문가가 불화살과 미늘 화살?? 이런거 사용한다는 컨셉도 잘 받구요.

닐링샷 상태에서, 오블, 헤비, 트윈, 바브드, 크파, 스플릿, 스톤샷, 크리티컬샷은 사용가능하도록 만들어 주시구요.
민첩에 의한 추가 뎀 상수를 조금 낮추고 이걸 사용 가능하도록 하는것이 좋아 보입니다.

왜냐면 저 스킬들은 평타 대신 쓰는 거니까요.


잡아먹는게 아니라 계열이 다르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현자타임을 5오버힛 스킬로 해결하는가
쿼3이나 슈바르츠라는 평타 강화로 해결하는가
크게 이거 2개로만 나눠서 컨셉만 정리해도 많은 부분이 해결되리라 봅니다.

Lv52 네레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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