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매트로스] 대략적인 매트로스+캐노니어 트리 후기

아이콘 불닭맛스낵
댓글: 7 개
조회: 4270
추천: 5
2019-04-03 23:37:04



새응캐1명과 나머지는 매트 + 캐논 + ???  으로 해봤습니다.


일단 매트자체성능은 딱 캐논보조입니다


출시컨셉이 유틸캐논이긴한데.. 좀 심하다싶을정도로 너무 유틸보조캐논임 ㅜㅜ


그나마 챌린지에서나 유용한스킬들이 대부분. 보스컨텐츠에서는 써먹을게 전혀없어요!


지속5초 쿨40초 매니스샷은 언급하지맙쉬다..



[확정한 트리입니다.]

(영상을 모두 업로드하진 않았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ㅠ)



새응캐 : 부동의 캐논1위트리라고 생각합니다. 단일 광역 모두준수한편!




새매캐 : 킹갓새퍼님이 모든걸 이끄신다. 똥캐도 살아난다! 제 본캐입니다. 매트 트리중에선 가장좋다고 생각들어요 브룸+방책2+스프링2 설치해두시고 캐니스터샷을 쏴주시면 몹들이 알아서 녹아줍니다.


감매캐 : 디버퍼, 온니캐논트리입니다. 감정사의 버프, 디버프로 꽤 쓸만한 딜이 나오고 파티기여도가 조금 높은편.  식물형에게도 치명타가 뜬다! 바주카모드에서 캐논스킬만 갈기기 좋은트리입니다.


파매캐 : 킹갓버퍼 파파님덕에 무난한 딜이 가능하게됩니다. 보조로도 훌륭하고 추천트리입니다.


응매캐 : 챌린지용으로 만든 응매캐입니다. 메인으로서는 부족하지만 토마호크-캐니스터-멍텅구-스위핑캐논식으로 한방 한방 한방 한방 시원한 챌린지 몹정리가 가능합니다. 에이밍으로 파티기여도도 높아요




무매캐 : 영상은 무매캐로 처음 챌린지를 돌아서 좀 스킬셋이 익숙하지 않았어요 참고해주셔요! 

무고사+웨이캐논으로 단일딜도 쏠쏠하고 광역도 좋습니다.

 특히 새퍼처럼 금잠고+독항아리+캐니스터샷 콤보로 몹들을 흡입하며 죽일수있죠.

은근 독까는게 귀찮긴하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트리입니다.




[다음은 트리선정에 탈락한 매+캐 트리입니다.]


메매캐 : 메르겐은 다운폴하향과 자동스왑 화살비가 어느순간부터 잘안써져서(좀 버벅거린다고해야하나; 딜레이가있더군요) 포기했습니다.. 메+캐 참 재밌는 트리였는데 아쉬워요


쿼매캐 : 쇠뇌+방패+블록앤드샷에 자동스왑으로 캐논스킬을 썼습니다. 닐링샷뻥딜로 물공24000이 넘어갔지만자동스왑의 렉?인지 스킬이 딱딱 안나가는 느낌도있고 바주카옵션을 못쓰는것도 아쉬웠습니다. 

새매캐보다 챌속도가 월등히느려서 버렸습니다 ㅠㅠ




헌매캐 : 테섭에서 촬영한 영상이고 본섭에서도 똑같이 헌매캐를 해봤고 성능은 준수했습니다.

이제 넉백 넉다운을 안당하고 상태이상도 거의 안당해서 안정적인 그로울링이 가능합니다.

챌린지용으로는 정말 괜찮은 트리입니다. 6단도 도전할순 있지만 헌매캐로는 도저히 딜이부족해서 불가능ㅠ

근데사실 5단까지는 그로울링없어도 안전하게 깰수있고 6단이상 도전해보실거아니면 다른트리 넣는게 더 좋..지않을까요? 흠흠.. 5단이 아프신분은 추천드립니다.


플매캐 : 플레쳐넘구려요! 딜도 생각보다 별로였고 출혈 방깍챙기는거 외엔 그닥이였어요 바주카땜에 스킬도 자주못굴리고 플레쳐는 메르겐트리에 양보합시다.




[실험안해본 트리 입니다.]


머매캐 : 파캐머가 성능트리인건 확실하고 마찬가지로 머스킷스킬을 짬짬히 써주는 머매캐도 좋을것같지만 캐논덕후로써혼종트리는 놓아주기로 했습니다..


산매캐 : 피빕으로 활용할수도있지 않을까? 싶은 트리인데 그럴바에 그냥 파매캐로 피빕할래 라고 생각하고 파매캐로 피빕할바에 산파머로 피빕할래 라고 돌고돌아서 시도안해봤습니다ㅠ


레매캐 : 스테디에임은 닐링샷급의 효과가 나오고 크샷버프는 정말 좋은버프이나 자동스왑렉 극혐이라 그냥 포기했습니다. 에피11이전에 레파캐 레메캐를 키웠지만 다 버렸어요..ㅠㅠ 생각보다 캐논이랑 같이굴리기가 너무 번거롭습니다!




------------------------------------


우선 전 캐논이 좋아서 매트+캐논트리를 타는거지 성능트리를 원하시면 매트는 과감히 버리십쇼..!

만약 매트트리를 하시려고 하시면 전직순서는 캐논-매트-나머지 이렇게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숙달된 인벤러

Lv75 불닭맛스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TOS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