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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퍼] 스슈 걸고 5/31 테섭패치 의문점

아이콘 Sp556
댓글: 4 개
조회: 1173
2021-06-01 04:00:58

한 줄 요약

왜 브룸만 조져야 했나, 스슈는 부하가 적었나?









브룸은 줄을 세 개 뽑고 범위에 있는 애들을 때려 패는데
이게 렉 개선을 이유로 개체수를 줄이고
회전 수도 너프했습니다.

근데 진짜 렉 개선을 하려면 스슈는 왜 안건드렸냐 이거에요.

스슈가 줄에서 화살 여러개를 발사하는 스킬인데,

위에 그림에서 검은색이 화살이고 빨간색이 맞는 곳이라고 하면

화살 여러개가 나가도 그냥 1타로 취급되는 단순한 스킬같아보여도 그게 아니잖아요


(화살촉 하나 실종된건 양해좀)

화살 촉마다 피격판정이 있는 스킬로 알고있고,
심지어 관통 아츠까지있습니다.

개발알못의 눈으로 보기엔 (개체수 빼고) 스슈가 더 판정이 복잡해 보이는데

왜 얘는 그냥 뒀습니까

저같으면 브룸 회전수가 아니라 얘 관통아츠를 날리거나 화살 판정을 바꾸든가 했을 것 같은데요.



판정을 바꾸거나 하는 작업이 복잡한 이유여서 안했다면

그정도도 안하면서 렉 개선을 하겠다고 애꿎은 브룸 회전수를 없애는 이유를 모르겠구요.



관통아츠를 날리기엔 새퍼가 불쌍했다고 하자니

그건 그것대로 브룸 회전수까지 날아가야하는 이유가 설명이 안됩니다.



왜 피격 개체수 조절을 하고 브룸 회전수까지 없애야 했는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브룸이 3배로 빨리 돈 것도 아니잖아요. 



스슈가 브룸보다 부하를 적게 준다는 명백한 뭔가가 없으면

개체수 조절만 한게 아니라 회전수까지 날린 이 상황이 납득이 안됩니다.





렉을 잡는게 아무리 어려워도 그렇지 클래스를 잡는게 말이 됩니까?

말로만 계수가 보정된다고 해놓고선, 브룸만 봐도 회전 특성을 삭제하면서 계수 보정을 안했습니다.

왜 이렇게 스스로 신뢰도가 까이는 짓을 하셨죠.

연타가 부하의 원인이라는 것도 이젠 잘 모르겠어요.

pve까지 때리는것도 그렇게까지 해야 하나 잘 모르겠어요.

새퍼 개편이고 자시고 비인기직종이라 애저녁에 버린거 알고있습니다.

스슈까지 조지든 말든 이젠 그 부분에 있어선 포기했으니까 이번 패치 납득이 되게 다시 해주세요.

솔직히 스슈뿐만이 아닙니다. 제가 그나마 설명할 수 있는게 새퍼고 스슈라서 아쉽네요.

직업 스킬 하나가지고 열받아서 시작했지만 그냥 이 패치 자체가 답답합니다.

그냥 텍스트만 보고 수치변경만 한 부분이 한 둘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러면서 무슨 개선을 하신단건지 모르겠네요. 유튜브 방송은 그냥 보여주기식이셨나요.

Lv70 Sp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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