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쓴건 길어서 읽는 사람이 별로 없길레 (그냥 헌/응이 없는건가? ㅠㅠ)
좀 추려서 중요한것만 챙길 수 있게 작성해봅니다.
근데 그래도 많다는게 함정..
1. 캠패니언
★ 개선안
▶ 스태미너 시스템 개선
> 스태미너가 0 이 되었을 때 이동속도 절감치 완화 (현재 50%라면 20% 수준으로 완화)
▶ 캠패니언 성장 수치 완화
> 캠패니언의 성장 경험치를 완화 시켜 주인보다 빠르게 렙업할 수 있도록 변경
▶공격력 상향 (주인 레벨 비례 피해 상승)
> 주인의 레벨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가 상승하도록 개선
2. 헌터
★ 개선안
※ 보조/조련역할에 어울리게 스킬 성능이 명확하게 나뉘어야하며, 일부 불편한 기능 개선 필요
※ 슈바 트리와 같이 탔을 때 스킬 호환성 및 안정성 강화 필요
(캠패니언이 증발하거나 탑승이 안되는 등 이슈 있음)
▶ 특성 (응급치료)
> 추가 기능 제안
- 응급치료 활성화 시 스태미너도 일정량 회복하도록 변경
▶ 코싱
> 코싱 대상이 죽었을 때 지속시간이 남아있으면 계속 자리를 지키는 버그 수정 필요
> 기능 변경 제안
- 스네칭 삭제, 코싱으로 통일화 (출혈 기능 이전)
- 3x3 범위형 공격, 홀딩만 가능하게 변경
- 디버프 삭제 (포인팅으로 기능 이전)
- 보스도 공격 가능하게 변경 (홀딩 불가, 딜만 들어가게 변경)
▶ 포인팅
> 기능 변경 제안
- 현재 디버프 효과 모두 삭제, 코싱 디버프를 포인팅으로 이전
- 포인팅 AI 삭제, 캠패니언이 목표로 삼은 대상에게 디버프가 걸리게 변경
보스에게는 절반의 효과만 적용되도록 설정
> 추가 특성 : 광역 디버프 (3서클)
▶ 프레이즈
> 기능 변경 제안
- 기본 버프 효과 삭제
- 지속시간 동안 캠패니언이 슈퍼아머가 되도록 변경 (최대 지속시간 30초로 변경. 쿨타임 50초로 변경)
> 추가 특성 : 받는 피해 감소
▶ 러쉬독
> 후반갈수록 피해량이 기대치에 못 미치는 현상 완화
> 추가 특성 : 자동 공격 (2서클)
▶ 스내칭
> 삭제하고 코싱과 기능 결합
▶ 리트리버
> 코싱과 같이 사용 시 캠패니언 순간이동 하는 현상 수정 필요
(코싱과 같이 사용 불가능하게 변경하는 등..)
> 기능 추가 제안
- 보스에게 사용 시 일정시간 홀딩 효과 부여
▶ 그로울링
> 의견 부탁 드립니다. o<-<
이해를 돕는 링크
3. 응사
★ 개선안
※ 6랭크에 준하는 성능으로 상향되어야하며, 일부 불편한 기능 개선 필요
※ 슈바 트리와 같이 탔을 때 스킬 호환성 및 안정성 강화 필요
(캠패니언이 증발하거나 탑승이 안되는 등 이슈 있음)
▶ 인지력 강화
> 매가 자리를 떠났을 때 서클링, 행잉샷, 호버링, 멍텅구, 음속타 스킬을 비활성화 시키기
▶ 횟대 설치
> 기능 삭제 제안 or 횃대 무적 (지속시간 중 횃대 위치 바꿀 수 있게 변경)
▶ 서클링
> 기능 추가 제안
- 서클링 지속시간 중 서클링을 재사용하면 매의 탐색범위를 해당 위치로 이동시키는 기능 추가
> 추가 특성 : 위협 (2서클)
- 서클링 범위 안에있는 적들의 이동속도를 느리게만들고 받는 피해를 레벨당 2%씩(최대 10%) 증가시키기
▶ 행잉샷
> 기능 추가 제안
- 원할 때 점프나 행잉샷 스킬을 이용하여 다시 내려올 수 있게 변경
▶ 호버링
> AI 개선
- 호버링 범위 중 매의 위치와 상관 없이 보스 > 일반 몬스터 > 오브젝트 순으로 공격하도록 변경
> 기능 추가 제안
- 호버링 지속시간 중 호버링을 재사용하면 매의 탐색범위를 해당 위치로 이동하는 기능 추가
- 피격된 적이 넉백되지 않고 제자리에서 공중에 뜨도록 변경
> 피해량 약 50% 상향
- 현재 코싱 5레벨 무특성 = 호버링 3레벨 30 특성 (...)
> 추가 특성 : 자동 공격 (2서클)
- 호버링 1타 자동 공격. 자동 공격 시 매가 주인을 떠나지 않아야 함.
▶ 멍텅구
> 피해량 대폭 상향 (최소 200%)
- 호버링 1타 대미지는 너무 했습니다.
- 피격된 적이 넉백되지 않고 제자리에서 공중에 뜨도록 변경
> 추가 특성 : 돌아와
- 멍텅구 시전 후 매가 주인을 떠나지 않음
▶ 음속타
> 피해량 대폭 상향 (최소 300%)
- 트윈 애로우보다 못함 ㅎㅎ
이해를 돕는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