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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 커버링에 광공비 적용이 잘 안되는 이유 추측

이블리안
댓글: 2 개
조회: 422
2016-02-16 11:57:24

별 = 몹

같은색깔 = 타격당 광공비 적용 대상

 

저번에 머스킷 상향패치하면서 커버링이 발당 2마리 타격하게 했는데 이걸 광공비와 무관하게 두마리만 타격되게

 

하기 위해서 각각 타격에 범위를 준 것으로 보임. 멀티샷의 경우에는 어짜피 한마리이기 때문에 그냥 일정 범위 안에

 

존재하면 (한마리씩)다 맞지만 커버링은 두마리씩 타격해야해서 각 타격 대상에 좁은 범위가 존재하고

 

발사당 2개씩 생성된다고 생각함. 근데 이 범위가 좁아서 멀샷과 다르게 광공비 적용이 잘 안되는것 아닌가 싶음.

 

-요약-

멀티샷은 스플래시특성 없는 자이바스와 비슷한 속성을 지닌다.

 

커버링은  멀티샷보다 좁은 범위의 1인공격 장판을 타격당 2개 생성한다.

 

 

 

Lv25 이블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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