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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터] 헌터 - 응사 가상 업데이트....를 적어봤습니다.

루미너리
댓글: 1 개
조회: 486
2016-04-03 15:36:58
일부 스킬과 특성이 아래와 같이 추가 및 변경됩니다.

1. 아처계열
[헌터]

:컴패니언 마스터리 특성에 컴패니언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특성레벨당 공격속도 20증가)
-러쉬독
:매 컴패니언으로 러쉬독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5초->3초)
-프레이즈
:캐릭터의 힘 스텟과 민첩 스텟에 비례하며 프레이즈의 효과가 상승합니다.(힘 스텟 1당 컴페니언 공격력 +2, 민첩 스텟 1당 명중 +2, 치명타발생 +2)
-포획 스킬(3서클)이 추가됩니다.


 1.헌터 마스터에게 '포획의 젬'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획 사용시 몬스터는 [포획] 디버프에 걸리며 처치시 100%확률로 ~의 포획의 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의 포획의 젬은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소환된 몬스터는 포획스킬의 레벨에 따라 정해진 시간이나 HP가 0이 되기전까지 유지됩니다. 단 한번에 한 마리의 몬스터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3. ~의 포획의 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로 헌터 3서클만 사용이 가능하며,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4. ~의 포획의 젬으로 소환된 몬스터는 원본이 되는 몬스터와 상관없이 '중형'몬스터로 판정됩니다.
 5. 소환된 몬스터는 헌터의 민첩과 힘 스텟/관련 특성에 따라 능력치가 결정됩니다.
 힘 ㅡ 물리/마법공격력, 치명타 공격력/HP
 민첩 ㅡ 명중/물리, 마법 방어력/치명타발생/블록
 6. ~의 포획의 젬으로 소환된 몬스터는 원본이 되는 몬스터와 동일한 스킬을 사용합니다. 단 사용하는 스킬의 레벨은 젬의 별의 수와 동일합니다.
 포획:강화 특성(3서클)이 추가됩니다.(특성레벨당 소환한 몬스터의 능력치 1%상승, 특성 최대 레벨 30)

[응사]
-부르기
:재사용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15초-3초)
:SP소모량이 0으로 감소합니다.
-횃대설치
:제한범위가 증가합니다.(100->200)
:횃대설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특성(1서클)이 추가됩니다.(특성레벨당 횃대의 제한 범위내에서 응사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 5%감소, 특성 최대 레벨 5, 최대 25% 감소)
-서클링
:서클링:호버링 특성(2서클)이 추가됩니다.(서클링시 호버링이 발동, 호버링의 특성으로 인한 효과 및스킬레벨에 따른 데미지와 동일. 단 서클링의 재사용대기시간이 [호버링 지속시간 - 10]초 증가합니다.)
-호버링
:호버링: 넉백 제거 특성(1서클)이 추가됩니다.
-멍텅구
:멍텅구: 넉백 제거 특성(1서클)이 추가됩니다.
---

는 이뤄지지 않을 꿈...

헌터 응사 울어욧

Lv42 루미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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