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처] 치명타 데미지 공식에 대해서인데...

아이콘 가르디안
조회: 309
2017-05-09 11:30:20
예전 치명타 데미지 공식은 이거였음.

(물딜×1.5+치공+속공)×스킬팩터%

그리고 이게 지금도 계속되는거 같은데.

지금 계산식은

log((물리 공격력÷(방어력+1))+1)×공격력×스킬팩터% 인데

여기서 로그부분은 방어율을 다루는 쪽이니 패수하면

남는건 뒷쪽에 공격력×스킬팩터임.

예전처럼 생각하자면 공격력쪽에 예전 치명타 공식을 대입하면됨.

log((물리 공격력÷(방어력+1))+1)× (물리 공격력×1.5+치공+속공) ×스킬팩터%

ㅇㅇ.... 확실한건 아닌데 본인은 이게 정답일꺼라 생각중임.

참고로 로그 안에 있는 물리 공격력은 순수물리 공격력으로만 계산되는걸로 추정됨.

그게 아니었으면 올힘 치명터보다 올민 치명타가 압도적으로 높았어야했는데 그렇지가 않음.

따라서 로그안에 치명타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다는건 확실함.

그리고 치명타 터져도 로그안의 물리공격력이 1.5배로 높아지는거 같지는 않음. 이부분은 사실 추정임.

올힘갔는데 크리가 1.5배 이상 강해졌다면 로그안에있는 물리공격력도 치명타시 1.5배되는 걸수도 있음.



이공식을 통햐알수 있는건.

치공을 높여봐야 물공이 낮으면

방어력 감쇄가 심하게 되므로

물공이 최우선. 치공은 그 다음이란것임.

관심있는 사람은 직접 이 공식대로 플레이해보고 결과값을 내보면 됨

Lv71 가르디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