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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처] 난 외려 저랭스킬이 좀 약해야 한다고 생각함

아이콘 가르디안
댓글: 12 개
조회: 513
2017-05-09 15:16:09
고랭스킬이 강해져야하는건 당연하다고봄.

저랭스킬이랑 고랭스킬이 비슷하다면

미쳣다고 몇천만 실버 들여가며 특성 쏟아붇고

데미지 올릴려고 하것음.

게다가 랭크 추가될때마다 추천되는 하위 트리가 바뀌어나갈텐데


지금은 하위트리 좀 이상해도 고랭크만 정상적인거 타면 사람 구실정도는 함.

근데 고랭스킬이랑 저랭스킬의 액티브마저 비슷한 수준이 되버리면

랭크 하나 풀릴때마다 하위 트리 잘못짠 사람은 울고.

운좋은 사람만 살아남고....

예를들어 지금 멀티샷이 커버링 배율만큼 상향된상태에서

8랭크가 풀리고 응삼이 추가됫다면?

아삼 안간 응2들은 다 나가뒤져야하는거...

멀티샷이 커버링만큼 상향되면

15레벨에 된다면 380% 계수 11방이니까 거진 4000% 에

응삼 튕김뎀 생각하면 한놈당 7000% 퍼뎀 넣는 미친 딜이 나오게된다는거임.

물론 이거 노특 데미지고 툭성 들어가면 1만퍼가 넘는 오버힛 2짜리 14초쿨 스킬이됨.

그리고 하위 랭크의 스킬딜을 올려주면 몹들도 자연스레 스펙업이 될텐데.

그러면 그때부턴 의무적으로 저랭스킬 섞어주지 않으면 사냥이 힘들 지경이 될꺼임...


즉, 앞으로 꼬접각이 나오지 않을려면,

그리고 10랭크 풀리고나서 제대로된 딜을 넣을려고할땨

액티브 스킬 열댓개 돌리면서 해야만 하는 상황 만들기싫으면

랭크가 올라갈수록 저랭스킬은 천천히 묻히고 고랭근처의 스킬들을 자주 쓰게되는 상황이 나와야함.

도펠보셈.

하삼탄 사람들 손가락 쥐남.

고기에 앞으로 랭크 두세개 더풀리면서 약티브 대여섯개 더나오면

약티브 다돌리려고만해도 패드유저는 퀵슬롯 칸이 모자람.


모바일로 쓰다보니 오타 개극혐 ㅋㅋ

Lv71 가르디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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