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담회때 사람모이기 전에 다들 고랭이 썌고 저랭 버려지는건 문제가 있으니 % 방식이 되야한다는거
다들 동의 많이 해주셨고 실제로도 그런식으로 건의 했었죠
좌담회때 다들 지금 같은 방식으로는 안된다고
게임이 망하는 한이 있더라도 대폭 개편을 실시해햐 한다고 했었는데,,,,,
( 솔직히 좌담회떄 다들 건의하면서 할거라 생각은 안했습니다 워낙 리스크가 크다보니 안해줄거라 생각했던 )
기왕 직업도 여러개가 나왔고,,,,,,,
트리도 짤수 있으니 저랭 고랭 스킬 차이는 편의성과 사용용도의 차이는 있어도 아예 저랭이 사장되는건 아니라고
생각했고 좌담회떄도 대부분의 유저들이 동의했던지라........
저랭 고랭 차이가 많이 나야한다는 사람이 이리 비중이 높을지 몰랐습니다,,,,,,,
전투 시스탬 개편될떄 솔직히 만세를 했는데
고랭 저랭 차이가 많이 나야한다는 분들은 많이 싫으셨겠네요 ;;;;;;;;
확실히 이번 사태도 생각차이떄문이긴 한것 같습니다
제가 말한 밸런스는 저랭 고랭 차이가 없는게 전제고
다른 사람들이 말한 밴런스는 저랭 고랭 차이가 많이나는게 전제였으니까요,,,,,,,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만,,,,,,,,
전 그냥 슈바를 깐게 아닙니다 ㅠ,ㅠ
고랭 저랭 차이가 없어야한다고 생각하는거 전제하에 지금의 리마콘은 문제가있고 ( 물론 버그탓이지만 )
다른 슈바스킬은 대미지 자체는 평범하나 쓰기 까다로운점을 생각했을때 상향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슈바유저를 욕하는글을 쓴게 아닙니다 ㅠ,ㅠ
물론 제가 리마콘과 런닝샷을 가지고 비교하면서 리마콘이 하향되야한다. 라고한게 여러분들의 심기를 거슬릴 짓을
한거지만,,,,,,, 그냥 저는 밴런스 부분에서 언급하고 싶었을 뿐이에요,,,,
머스킷을 사랑하는 동족 여러분꼐는 죄송하지만 커버링이 글몰빨 많이 먹어서 딜링 하향 건의한것도 있고요 ;;;;;;
저는 3차 클베부터 테섭1년을 지나 오픈후 지금까지 매일같이 플레이하면서 많은 건의들을 합니다
전사 / 궁수 / 법사 / 성직자 전부요 ;;;;;;;
지금와서야 오픈전에 테섭에서 플레이 해본것을 기준으로 건의하는지라 대미지면에서 건의는 다른 직업은
별로 안하는 편이긴 해도 편의성 문제에서 많은 건의들을 합니다
예를들어 커세어 쌍수맹공 (손가락브레이커) 그냥 쭉 눌러도 자동적으로 쌍수로 공격하게 건의한다거나
예를들어 테섭떄 그 문제의 납츄리온 진형관련 건의라던가 ( 이건 계속해주고있습니다 )
예를들어 센츄리온 진형을 이용한 npc병사 고용을 통한 솔플 지원 시스탬이라던가
에를들어 저랭고랭 스킬이 %로 변하면서 어자피 무기에 따른 공격수치 영향을 많이 받는만큼
저랭과 고랭 특성비용이 비슷한 수준으로 맞춘다거나 ( 저랭특성비 상향 고랭특성비 하향을 통해 )
등등등 여러 건의를 합니다
한분이 자꾸 머스킷 건의많으로 건의 우수자로 좌담회갔다고 무섭다 하시는데 아닙니다 ;;;;;;;
그냥 문제가 있다 생각하면 죄다 건의합니다
그냥 카일런 이놈이 자신의 스킬가지고 언급한다 싶으시면 이세끼는 저랭 고랭 차이가 없어야한다는 놈이라 생각하고
넘어가주세요...... 저도 이번에 고랭 저랭 차이 많이 나야한다는 분들이 이리 많을줄은 몰라서 놀랐습니다,,,,
왜 밴런스가 맞다고 생각하지!? 하고요
생각하는 밴런스가 다를수록 이리 차이난다는걸 알게 됬습니다
참고로 저도 슈바 좋아합니다 !!!!!
권총 + 방패 쓰던 시절 정말 좋아하는 클레스가 슈바였어요!! 호환되는 스킬이 머스킷급이였던 시절이야기입니다
제가좀 컨셉충으로 사는 변태에요;;;;;;
다만 컨셉충으로 살수도 없을만큼의 밴런스 붕괴 ( 제가생각하는 밴런스붕괴 ) 라면 싫어할뿐입니다
그런의미에서 아처계 궁수여러분 머스킷을 합시다!!!!!!!!!!!!!!!!
전열대형전투 방식으로 몹을 쓸고 놀고다니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