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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 모험일지 개편 전에 헌터 이렇게 패치하면 좋겠다...

M1234567
댓글: 3 개
조회: 795
추천: 5
2017-08-08 01:07:47

제가 바라는 헌터 개선점은...

 

1.몹들처럼 지형판정 없이 그냥 걸어오는 이동+잘 걸어오다가 멈춤...
(가~끔 지형에 끼여서 오지도 않고 스킬도 못씀...=잔몹도 벽 넘어서오는데 애는 이게 끼여서 못오나?싶을때 있음...)

 

2.헌터스킬 솔직히 보스에게도 사용가능하게 패치
(옆집 던파는 그래플러가 잡기 안되는 애들 그냥 1타방식으로 넣어주는데 이건 그냥 보스에겐 장식용 스킬이 됨...)

 보스전 시작하면 러쉬독만 씀... 공중이면 스내칭이라도 쓰니까 2개로 바뀜...

 

3.펫이 무적이면 좋겠다...
(난 스킬도 안쓰고 대리고 다녔는데,나보다 앞에 있어서 어그로로 죽어서 스킬 안나감)

 

4.포인팅같은 랙걸리는 스킬뺴고,응사 선제공격같이 패시브 공격 생기면 좋겠습니다.
(포인팅 실수로 눌러놓으면,걸어가다가 펫이 사라지거나 어느센가 누워있음...)

 러쉬독 상위판으로 전방방향으로 전부맞는 범위스킬 생기면 좋겠습니다.

 

5.스킬을 쓰면 저항이 안뜨고 재대로 다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AI 안고쳐줘서 스킬이 들어가는지 안들어가는지 정신없을떈 모르겠음...

  (분명 코씽했는데 무시하고 떄리러오거나 안통하는 몇몇 있는데 애매함...)

  pvp는 솔직히 상대 저항력에 따라 저항하거나 지속을 낮춰야 밸런스 맞음

  pve랑 선을 그어야 함.

 

6.헌3떄 펫을 2마리 대리고 다니고 싶음...

(적어도 현실고증으로 펫1마리가 누워서 발할라에서 현계로 돌아올 떄까지 스킬나갈 수 있게 해주면 좋겠다.)

 

7.스킬범위 등등 전부 개선해주면 좋겠습니다.

-코싱: 보스에게 사용가능 = 보스전하면 퀵슬롯에 자리만 먹는 스킬

 

-러쉬독 : 펫 몸통박치기 360도 = 가끔 랙 떄문에 분명 머리가 아니라 몸통 맞았는데 딜이 안뜸...

                                             범위판정이 애매한게 가끔 문워크하면서 몸통박치기 할 떈 안맞음...

 

-스내칭: 펫 주위 360도 + 범위 상향 = 기본은 적에게 직접 다가가서 바로 앞에 180도로 넘어트리는데,

                                                  몹은 멍청하지가 않음... 뛰어갈동안 플레이어 주위로 둘러쌓아서 공격함...

                                                  공중몹 잡겠다고 돌격 시켰는데 아주 멀리서 뭉쳐있지 않으면 다 안맞음.

 

-포인팅: 이건 그냥 삭제해줘...

 

-리트리버: 이속상향+보스에게 사용가능 : 나한텐 코싱 상위판인데 제압걸린 애가 분명 소형인데 너무느림...

                                                         최근 덩치 큰 락소돈을 보면 덩치는 탱커 저리가라 인데...

                                                         물고 끌고오면 느림...

                                                         (소형=빨리 끌고오기,중형=좀 느림,대형=물고 늘어지거나,1방대미지로 개선)

 

-그로울링: 범위상향+생존력 상향 = 난 멀리서 개가 짖으면 무서운데,범위가 너무 좁음...

                                                 너무 멀리는 아니더라도 적당하게 넓어지면 좋겠음.

                                                 대탑 안가도 멀리서 떄리는 애들이 범위 바깥에서 내 팻을 발할라로 보냄...

 

-하운딩: 포인팅과 같이 삭제되야함 : 솔직히 클로킹 몹 적다...

                                                   심한건 몹이 클로킹 하면,일단 공격은 안하니까 안심하고 다른 애들 패댕기고 있다.

                                                   필드에서 클로킹 쓰는 몹은 라다여신 구하러 가다가 나오는 솜털같은 애들 뺴고

                                                  거이 구경을 못함...

                                                  그나마 /comeon 명령어로 불러오기도 안될 떄 쓰는 용도니 아쉬움...

                                                  응사 매 부르기 상위판으로 만들어서,불러서 다음 스킬강화시켜주면 좋을텐데...

 

-컴패니언 응급치료 = 1분+치유효과 상향        : 10분이면 필드사냥에서는 숨돌리기로 쉬면 써지지만,

                               +죽자마자 부활 후 쿨      대탑 등 특수 컨텐츠 등에서는 솔직히 힘듬..

 

8.최근 아주 가끔 팻이 맵 이동 시,사라짐 =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해도 안되서 맵을 다시 이동하고 해보니 정상적으로

                                                          돌아옴...

 

[참고한 게임]

1.던파->그래플러 특성: 몹 중 안잡히는 애들은 그냥 동일하게 1방대미지로 넣음(보스 포함)

 

2.용사30->기사30의 기사 플레이 방식 : 용사30 안의 게임인데, 기사로 플레이 해서 현자를 최대한 30초동안 지킴

                                                   여기의 기사가 현자를 몸던지며 지킴

 

[게임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4qvSj__jhI <48분 부터 보면 됨>

 

3.몬헌-> 아이루라는 고양이 2마리다 대리고 다니면서 합동기술에 CC기까지 쓰며 도와줌.

 

4.이볼브-> 여기에 트래퍼에 매기라는 애가 대리고 다니는 개?랑 비슷한 팻이 있는데,

                애처럼 행동제한 없으면 좋겠음.

                (알아서 공격,추적,아군 살리기 등 다해서 딜 넣느라 따로 조작 안해도 됨)

 

[게임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dNTKXYLEQ4U

 

5.마비노기->팻 행동명령을 직접 만들수 있음.

                  계발자가 힘들어서 못만들면 시간내서 만들고 싶음...

                  다만 저처럼 이걸 만들기 힘드신 분들은 홈피에 행동AI공유판 만들어서 좋은 AI설정을 공유하게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가장 원하는 것>

= 그냥 직업 상관없이 스킬만 잘 들어가도 좋겠다...

   별도로 탑승하면 하카펠처럼 스킬써지면 좋을듯... (클배 1땐 탑승특성에 펫에 탑승해서 닐링썻는데...)

Lv53 M12345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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