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렉트로 큐브
지금 스킬 성능 자체는 문제가 없다고 봐요
하지만 일렉자체의 첫타 인식범위가 초기 매직미사일과 비슷합니다.
따라서 타격대상의 각도가 조금만 틀어져도 인식을 안해요.
발사모션만 취하고 번개는 안나갑니다.
이부분만 고치면 좋을거같아요.
2. 헤일
개인적으로 헤일은 너무 길게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15레벨시 20초인데 이걸 절반으로 줄여 10초만 떨어지게 하고
프레임자체를 줄여버리는게 좋을거같아요.
그러니까 2배빠르게 떨어지는거죠.
타격박스를 좀 더 크게해줬음 좋겟지만 이건 욕심같구요.
3. 스톤커스
지금 스톤커스는 버그인지 뭔지 상대 물마방이 오르는건지 데미지가 잘안들어가는데..
적어도 라그나로크처럼 화속데미지는 재대로 들어갔음 합니다.
ex메테오
4. 홍염
홍염의 단점은 공중몹타격이 안된다는게 가장 크다고 생각하는데요
지면스킬특성상 이부분은 어쩔 수 없다고 봅니다.
공중몹 타격자체도 이펙트와 타격박스를 보면 바닥에 적이 있어야 맞는만큼 공중몹이 억지로 맞거나
할 필요도 없는것 같구요.
그냥 일정 레벨당 지렁이 갯수가 증가한다던가
아니면 몬스터를 따라가서 비빈다던가 했음 좋겟습니다.
홍염자체는 쓸만하지만 근접기에 랜덤성이 너무 커서 문제니까요.
갯수를 늘려서 랜덤성을 줄이거나 몹을 따라가게 만들어서 타격데미지가 평균적으로 원만히 떳음 좋겟습니다.
5. 메테오
5레벨 이후 크기가 안커지는데 크기는 좀 커졌음 좋겟고..
광역비율도 5레벨 이후부터는 좀 증가했음 좋겟습니다.
5레벨이상 찍을 이유가 없는 스킬인데 왜 2랭크에 있는거죠?
6. 프리징 스피어
에너지볼트의 상위 호환...이지만 쿨이 너무나도 길어요.
이 스킬의 문제점은 1렙을 찍던 10렙을 찍던 에볼처럼 병신이란거에요.
SP소비는 점점커지구요.
2레벨~3레벨 투자시 마다 연타가 1타씩 증가했음 좋겟습니다.